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카론의 노트
모순의 방법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르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카르타의 동굴
퀘스트검은 책 (완료)
직업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스토리북]검은 책을 들고 마녀 카르타을 찾아갔다. 책의 내용을 알려면 차가운 불길로 태워야 한다고 말하는 카르타… 차가운 불길을 태우기 위해 필요한 차가운 불씨을 만들 재료인 죽은 자의 부적 5개, 파이어봄의 불씨 50개, 팬텀워치의 얼음조각 100개를 구해 오라고 했다. …마녀인 그녀를 믿어도 좋은 걸까? 

죽은 자의 부적 0/5 
파이어봄의 불씨 0/50 
팬텀워치의 얼음조각 0/100
완료
카르타에게 차가운 불씨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모두 건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르타
이 책이 감추고 있는 진리를 보고 싶다면, 모순으로 책을 열어야 해. 왜냐면… 진실로써 열기에 이 책은 너무 위험하거든. 차가운 불길에 책을 던져 넣어 태운다면 책의 내용을 볼 수 있을 거야. 차가운 불길이 책에 걸린 마법을 풀어줄 테니까.
1
카르타
어때? 차가운 불길을 만들어 보겠어?
yes\0
카르타
좋아. 차가운 불길은 햇빛이 들지 않는 깊은 바다 속, 차가운 제단에서만 타오르지. 차가운 불길은 오래 전에 사라져 버렸으니, 다시 살리려면 차가운 불씨가 필요하겠군… 차가운 불씨는 내가 만들어 주도록 하지.
yes\1
카르타
차가운 불씨를 만들고 싶다면 죽은 자의 부적 5개, 파이어봄의 불씨 50개, 팬텀워치의 얼음조각 100개를 구해 오도록 해.
no\0
카르타
흐음… 싫다 이건가? 왜? 무서워서? 겁이 많군…
진행중0
카르타
그래… 재료들은 모두 구해 왔어? 후후… 정말 전부 구해 오다니. 그렇게 힘이 갖고 싶은 건가?

 800000 exp
yes\0
카르타
좋아. 이거면 충분히 차가운 불씨를 만들 수 있어. 만드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니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줘.
stop\item\0
카르타
아직 모아오지 못한 건가? 죽은 자의 부적 5개, 파이어봄의 불씨 50개, 팬텀워치의 얼음조각 100개. 재료가 모두 갖춰지지 않으면 차가운 불씨는 만들어지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