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극단의 시험
궁수의 궁극 스킬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오래된 책 (완료)
직업보우마스터, 신궁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헬레나님은 궁수의 궁극 스킬에 관한 이야기는 들었지만, 책을 보는 것은 처음이라며 어쩌면 이 스킬을 익히면 그녀를 뛰어넘는 궁수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했다. 그러면서 레네를 찾아가 보라는데…

궁수의 길  0 / 1
완료
레네에게 책을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궁수의 궁극 스킬과 그 수련장에 관한 이야기는 아주 오래 전부터 들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명확하게 책으로 쓰여진 것을 본 것은 처음이에요. 놀랍군요. 이런 책이 정말 존재했다니. 그렇다면 궁수의 궁극 스킬에 관한 이야기도 그저 허황한 전설만은 아닐지도 모르겠군요.
1
헬레나
이 책을 어디서 얻었는지는 묻지 않겠어요. 아무도 존재를 확신할 수 없었던 책이 당신의 손에 있다는 것은, 당신이 그 스킬의 주인이 될 사람이기 때문이겠지요.
2
헬레나
하지만 이 책에 쓰여진 수련장에 대해서도, 스킬에 대해서 더 이상은 알지 못해요. 다만 엘나스의 장로 레네를 찾아가 보라고 하고 싶군요. 그녀 역시 극에 달한 궁수. 그녀라면 어쩌면 다른 정보를 알고 있을지도 모르죠.
yes\0
헬레나
당신이 이 스킬을 얻길 바래요. 궁수의 궁극… 그것에 진정 도달한다면, 당신은 이 헬레나를 뛰어넘는 궁수가 될 지도 모를 테니까요. 그 모습을 기대하겠어요.
no\0
헬레나
그런가요? 당신이야말로 궁수의 극에 달할 자라고 짐작했는데, 어리석은 짐작이었던 모양이군요.
진행중0
레네
이 레네를 찾아 왔다면 당신은 분명 활을 잡은 자. 어떤 용무라도 있습니까?

 100000 exp
yes\0
레네
처음 보는 책이군요. 우선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stop\npc\0
헬레나
레네는 만나지 않은 것 같군요. 다른 볼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아니라면 레네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stop\item\0
레네
당신은 강한 궁수로 보이는군요. 당신 같은 강함을 가진 사람이 이 곳에는 무슨 볼일입니까?
lost\0
헬레나
책을 잃어버리셨더군요. 다행히도 궁수라는 단어를 보고 이리로 가져다 준 분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