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스탠의 두 번째 가르침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스탠의 작업실
퀘스트스탠의 신기술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어느정도 아이템 제작에 익숙해진것 같다. 나의 솜씨를 보면 스탠도 놀랄것이다. 때마침 스탠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마가티아에 볼 일이 있다면 오는 길에 자신에게도 들러가라는데...
진행중
스탠의 연락을 받고 마가티아로 그를 찾아갔다. 그런데 스탠이 다짜고짜 화를 내기 시작했다. 내가 만든 엉터리 물건을 시장에서 발견했는데 눈뜨고 못 볼 지경이라면서 해이해진 나의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 시험을 보겠다고 했다.
시험의 내용은 중급 몬스터 결정 만들기...흐음...왠지 긴장되는걸.

 중급 몬스터 결정C 0 / 1
완료
스탠은 해이해진 나의 마음가짐을 질책하며, 기본부터 잘못되어 있다고 했다. 결국 중급 몬스터 결정 만들기 시험을 간신히 통과하고 나서야 스탠의 시험을 통과할 수 있었고, 나의 제작 기술도 한 단계 발전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탠
자네! 도데체 이게 뭔가! 내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연락을 보냈네! 도대체 이게 어찌된 일인가!!

무슨 일로 이러시는 건가요?
 
1
스탠
자 이거 봐! 이건 내가 오늘 아침에 루디브리엄 자유시장에서 사온 거네! 자네가 만든 것 맞지 않나? 발뺌하려고 해도 소용없네!

제가 만든 게 맞긴 한데...뭐가 문제인지...
 
2
스탠
아직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다니!! 이 물건의 상태를 봐봐! 엉망진창이야! 이런 걸 만들어 팔다니 제정신인가! 이건 자네 이름에 먹칠을 하는거라고! 안되겠어! 그 해이해진 정신상태를 바로 잡기 위해서 특훈이 필요하겠군! 준비됐나?
yes\0
스탠
제작의 기본이 되는 몬스터 결정 만들기부터 다시 연습하게. 중급 몬스터 결정C를 만들어서 가져오도록! 내 감정을 합격해야만 하네! 합격을 못하면 어떻게 되냐고? 그야 물론 될 때까지지!! 자! 어디 한번 만들어서 가져와 봐! 얼렁뚱땅 만들지 말고 제대로 말이야! 알겠지?
no\0
스탠
아직도 일의 심각함을 깨닫지 못하는 건가!
진행중stop\item\0
스탠
중급 몬스터 결정C를 1개 만들어 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