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스탠의 신기술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스탠의 작업실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카드노와 제뉴미스트가 대립하고 있는 마가티아...제뉴미스트 소속의 연금술사 스탠이 오랜 연구끝에 연금술의 새로은 지평을 열 기술을 완성했다는 소문이 메이플 월드에 퍼졌다. 특히 스탠이 자신의 기술을 전수해줄 유능한 제자를 찾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마가티아로 몰려들고 있다는데...

니할사막에 위치한 연금술의 마을 마가티아에 스탠의 작업실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제뉴미스트 협회에 소속된 연금술사 스탠이 오랜 연구 끝에 연금술로 아이템을 제작하는 신기술을 완성했다고 한다. 그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스탠을 찾아갔다. 신기술을 익히기 위해서는 세가지 수업을 들어야 한다는데... 연금술 수업, 과학 수업, 실기 수업...어휴 언제 다 듣지?
완료
알카드노와 제뉴미스트가 대립하고 있는 마가티아… 제뉴미스트협회에 소속된 연금술사 스탠은 오랜 연구끝에 연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 신기술을 완성했다. 스탠이 자신의 신기술을 전수해줄 제자를 찾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무작정 그를 찾아 마가티아로 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탠
무슨 일인가!!

당신이 신기술을 개발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습니다.
 
1
스탠
그래서 용건은!!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간단명료하게 말해라!

네..넷! 그 신기술을 배우고 싶은데요...(이 사람 좀 무섭다.)
 
2
스탠
좋아! 자세가 좋군! 난 오랜 연구 끝에 대장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연금술을 통해서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해냈다. 오랫동안 몸으로 익힌 전문기술을 습득해야하는 대장기술과는 달리 연금술은 그 원리만 습득한다면 더 간단하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  이 신기술을 개발한 이후에 난 나의 뜻을 이어줄 제자를 찾고 있었다! 어때? 자네는 나의 가르침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나!

네! 꼭 배우고 싶어요! 
3
스탠
아주 좋아! 신기술의 이름은 메이커다! 배울 준비는 되었나?
yes\0
스탠
메이커을 배우기 위해서는 연금술의 기본 원리와 과학이론! 그리고 실전이 가장 중요하다! 잘 받아적고 있는 거겠지? 세 가지 수업을 모두 듣고 나서 간단한 시험을 보겠다! 이 시험을 통과해야만 메이커를 전수해 주겠다! 불만 없겠지?
yes\1
스탠
수업받을 준비가 되면 나에게 말을 걸어라! 각 수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겠다! 이상!
no\0
스탠
정신상태가 해이하다! 그런 정신상태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진행중0
스탠
좋다! 수업을 모두 듣고 온 것 같군!! 그럼 지금부터 몇 가지 질문을 하겠다. 준비 되었나?!

네! 준비 되었습니다. 얼마든지 물어보세요.
 
1
스탠
연금술을 통해 물질의 총량이 변하지 않고 '무에서 유를 만들 수 없다'라는 말로 대표되는 연금술의 기본 개념은?
(출제자:카슨)\t
순환  
교환  
전환  
치환
 
2
스탠
과학을 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출제자:휴즈)

법칙  
공식  
이해  
실험
 
3
스탠
추귀고리 제작 시 필요한 연성법칙은 무엇인가?
(출제자:스탠)

중력의 연성법칙  
확장의 연성법칙  
무게의 연성법칙  
축소의 연성법칙
 
4
스탠
모두 정답이다! 훌륭하군!



 메이커 안내서 1개
 메이커
 메이커
 메이커
 메이커
 메이커

 7500 exp
yes\0
스탠
이제부터 자네는 아이템 제작자로서의 또 다른 삶을 시작하게 되는거다! 아이템을 만들 때 잊지말아야 할 것은 바로 장인정신이다! 자신이 만든 아이템에 혼을 불어넣는다는 생각으로 임하길 바란다!
stop\1\0
스탠
땡! 틀렸다. 카슨씨의 가름침을 잘 생각해 보도록!
stop\1\2
스탠
땡! 틀렸다. 카슨씨의 가름침을 잘 생각해 보도록!
stop\1\3
스탠
땡! 틀렸다. 카슨씨의 가름침을 잘 생각해 보도록!
stop\2\0
스탠
땡!땡!땡! 휴즈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나?
stop\2\1
스탠
땡!땡!땡! 휴즈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나?
stop\2\3
스탠
땡!땡!땡! 휴즈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나?
stop\3\1
스탠
내가 그런 것을 가르쳐 준 적이 있던가?
stop\3\2
스탠
내가 그런 것을 가르쳐 준 적이 있던가?
stop\3\3
스탠
내가 그런 것을 가르쳐 준 적이 있던가?
stop\quest\0
스탠
모든 수업을 다 듣지 않은 것을 알고있다! 단 한 수업도 빠트려서는 안돼! 자네의 수업 이수목록이 나에게 있으니 거짓말할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