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루이씨의 세 번째 주문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스탠의 작업실
퀘스트루이씨의 두 번째 주문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탠의 동료이자 까칠하기로는 마가티아...아니 메이플월드에서 으뜸이라는 루이씨로부터 새로운 일거리가 있다는 연락이 왔다.
진행중
스탠의 동료 루이씨가 처음으로 장비제작을 의뢰했다. 의뢰자는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의 공장장 카호! 오~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의뢰가? 멋지게 해내야지!

 작업용 삽 0 / 10
완료
스탠씨의 동료 루이씨가 루디브리엄에서 의뢰받은 작업용 삽을 만들어 보라는 제안을 해왔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만들었지만 또 루이씨에게 핀잔만 듣고 말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이
루디브리엄의 장난감공장에서 의뢰가 들어왔어. 보다시피 반리와 스탠과 나는 눈코뜰새 없이 바쁘니까 이건 네가 처리하도록해. 어려운 의뢰는 아니야 단지 주문 물량이 많을뿐이지. 자신없다면 그냥 포기해도 좋아. 햇병아리 제작자는 얼마든지 있으니까. 스탠이 불러들인 애송이들이 차고 넘치거든.
yes\0
루이
의뢰내용은 발주서에 적혀있어. 오뚝이 일꾼들이 사용할 작업용 삽 10개를 만들어와. 이번에 주의할건 튼튼하게 만들어야 한다는거야. 에오스탑 보수공사에 쓰이는 물건이니까 말이야. 무슨 소린지 알아듣겠어?
no\0
루이
그래 마음대로 하라고. 이렇게 포기할지 알고 있었어.
진행중0
루이
제대로 만들었겠지? 수량은 10개가 맞는것 같고, 좋아. 공장장 카호에게 연락을 해야겠군. 만약에 추후 네가 만든 삽 때문에 항의가 들어온다면 모든 책임은 네가 져야 하는거 알고 있겠지? 의뢰비로 받을 보상을 골라봐. 이번엔 특별히 선택의 기회를 주도록 하지.



 한손검 제작의 촉진제 1개
 한손둔기 제작의 촉진제 1개
 한손도끼 제작의 촉진제 1개
 두손검 제작의 촉진제 1개
 두손둔기 제작의 촉진제 1개
 두손도끼 제작의 촉진제 1개
 창 제작의 촉진제 1개
 폴암 제작의 촉진제 1개
 완드 제작의 촉진제 1개
 활 제작의 촉진제 1개
 석궁 제작의 촉진제 1개
 스태프 제작의 촉진제 1개
 단검 제작의 촉진제 1개
 아대 제작의 촉진제 1개
 너클 제작의 촉진제 1개
 건 제작의 촉진제 1개

 15000 exp
stop\item\0
루이
내가 준 발주서는 제대로 읽은거야? 작업용 삽 10개 라고 했던말 기억 안나? 도데체 정신을 어디다가 빼놓고 다니는지 원.
lost\0
루이
정말 어이가 없군. 끔찍해. 발주서 하나 제대로 못 챙기다니. 도데체 스탠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군. 정말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