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잃어버린 향수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페로몬 향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로몬 향수를 잃어버리고 말았다. 그게 없으면 몬스터를 길들일 수 없는데 어떻게 하지? 켄타에게 가보자.
진행중
켄타는 페로몬은 충분히 있다며 드래곤의 향수병만 구해 온다면 다시 페로몬 향수를 만들어 주겠다고 했다.

드래곤의 향수병 0/1
완료
켄타에게 페로몬 향수를 받았다. 휴우, 다행이다. 이제 몬스터를 길들여야겠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어라? 전에 몬스터 라이딩 스킬을 가르켜 드린 분 아닌가요? 여긴 어쩐 일이세요? 몬스터도 안 타시고… 몬스터 라이딩 스킬이 어렵나요? 네? 페로몬 향수를 잃어버리셨다고요? 이런. 페로몬이라면 예전에 당신이 많이 채취해 주신 덕분에 충분히 있지만 드래곤의 향수병은 다시 구하셔야 해요. 구하실 수 있겠어요?
yes\0
켄타
아시겠지만, 리프레의 촌장이신 타타모님 외에는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는 거라 비싼데 괜찮으시겠어요? 드래곤의 향수병만 구해 오신다면, 페로몬 향수는 얼마든지 다시 만들어 드릴게요.
no\0
켄타
드래곤의 향수병이 없다면 몬스터를 길들이는 일은 불가능한데…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몬스터 라이딩 스킬을 익히고 싶으시다면요.
진행중0
켄타
드래곤의 향수병을 구해 오셨군요. 어때요? 타타모님은 정말 특별한 걸 갖고 계시죠? 자. 여기에 이렇게 페로몬을 담으면… 페로몬 향수 완성입니다~



 페로몬 향수 1개

 1000 exp
yes\0
켄타
이거면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어요!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시면 길들일 수 있는 몬스터가 있는 곳으로 보내드릴께요.
stop\item\0
켄타
드래곤의 향수병리프레의 촌장 타타모님이 팔고 계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