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페로몬 향수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몬스터 라이딩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몬스터 라이딩을 연구 중인 켄타. 페로몬 연구는 다 했을까? 한 번 가보자.
진행중
켄타는 페로몬 연구를 다 했다며, 몬스터를 길들이는 페로몬 향수을 만들기 위해서는, 리프레 마을의 촌장 타타모가 판매하는 특별한 향수병이 필요하다고 한다. 

드래곤의 향수병 0/1
완료
켄타는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는 페로몬 향수를 완성하여 주며, 이것을 가지고 아랫마을 어딘가에 가면 멧돼지를 길들일 수 있다고 알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아, 전에 습격자들에게서 연구를 지켜주신 분이로군요! 마침 잘 오셨어요. 드디어 페로몬에 관한 연구 결과가 나왔답니다. 연구해 보니, 몬스터를 길들일 때는 페로몬을 그대로 쓰는 것은 안 된다는 결론이 나왔답니다. 페로몬을 그대로 사용하면 몬스터들이 오히려 흉폭해질 위험이 있거든요. 그래서 페로몬을 중화시킬 물건이 필요하다는 결론이 나왔어요.
1
켄타
리프레 마을을 아시나요? 그 곳의 촌장님이 특별한 향수병을 판매하시는데, 그 향수병에 페로몬을 담아 사용하면 몬스터를 충분히 길들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향수병이 가진 힘이 페로몬에서 위험한 향을 제거해 줄 수 있거든요. 그 향수병을 구해 오시겠어요?
yes\0
켄타
역시 당신이라면 그렇게 대답하실 줄 알았어요. 그럼 리프레 마을로 가서 드래곤의 향수병을 구입해 오세요. 아, 타타모님이 가지고 계신 드래곤의 향수병은 귀한 물건이라고 하니 어쩌면 돈이 많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어요.
no\0
켄타
어라, 싫으신가요? 가격이 비싸긴 해도 한 번 구입해두면 평생 타실 수 있는데, 아쉽네요.
진행중0
켄타
야아! 이게 드래곤의 향수병이로군요! 좋아요. 이제 이것에 먼저 채취해 놓았던 페로몬을 넣으면… 완성!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는 페로몬 향수예요!



 페로몬 향수 1개

 17000 exp
yes\0
켄타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시면 길들일 수 있는 돼지가 있는 곳으로 보내드릴께요. 다음에 아쿠아리움에 오실 때는 당신이 길들인 몬스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yes\1
켄타
이걸로 몬스터와 공존하는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늘겠죠? 연구한 보람이 있네요~
stop\item\0
켄타
드래곤의 향수병을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값비싼 물건이지만 꼭 필요하니까,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