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잃어버린 안장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몬스터 라이딩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켄타에게 받은 안장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이런, 어떻게 하지? 켄타에게 가보자. 
진행중
몬스터 라이딩에 쓰이는 안장은 특별한 재료로 만들어 진다는 켄타.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호랑이 가죽 200개, 용의 가죽 200개,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200개가 필요하다고 한다. 거기에 켄타는 연구 지원금 500만 메소까지 필요하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자신이 준 걸 잃어버려서 화가 난 걸지도 모르겠다. 

호랑이 가죽 0/200
용의 가죽 0/200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0/200
완료
켄타에게 안장을 받았다. 이제 이걸로 다시 몬스터 라이딩을 할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어라? 전에 몬스터 라이딩 스킬을 익히신 분 아니세요? 그런데 왜 몬스터는 안 타고… 여긴 어쩐 일이시죠? 네에? 안장을 잃어버리셨다고요?
1
켄타
이런! 몬스터와의 공존을 실현시킬 분이라고 생각해서 안장을 드렸는데, 그것을 잃어버리다니… 휴우. 하는 수 없죠. 다시 안장을 만들어 드리도록 할게요.
yes\0
켄타
하지만, 이번에는 안장을 만드는 재료를 모두 구해 오셔야 해요. 재료는 호랑이 가죽 200개, 용의 가죽 200개,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200개에요. 많다고요? 물론 많지요. 몬스터의 거친 등에 얹힐 물건이니까요!
yes\1
켄타
아, 이번에는 재료만으로는 안 돼요! 안장을 만드는 동안 연구를 못 하게 되니, 그 만큼의 보상도 해 주셔야지요. 연구 지원금 500만 메소도 가죽과 함께 가져 오세요. 과하다고 하셔도 소용 없어요. 이 정도는 해야 다시는 안장을 안 잃어버리실 테니까요!
no\0
켄타
싫으신가요? 그렇다면 하는 수 없죠. 당신께 몬스터 라이딩 스킬을 가르쳐 드린 것이 조금 후회되네요
진행중0
켄타
모든 재료를 가져 오셨군요! 안장을 만들기 위한 준비는 모두 해 놓았으니, 빨리 재료를 주세요. 자아, 그럼 이렇게 가죽을 잘라 이어 붙이고 이 부분을 꿰매면…
1
켄타
자, 안장이 완성되었습니다. 몬스터의 거친 털로부터 탄 사람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특별한 안장이지요.



 안장 1개

 1000 exp
yes\0
켄타
다음에는 절대 잃어버리지 마세요. 만들기 힘든 물건이라고요!
stop\item\0
켄타
아직 재료를 전부 모으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호랑이 가죽 200개, 용의 가죽 200개, 다크 주니어 예티의 가죽 200개l라니까요. 거기에 500만 메소까지. 휴우. 말해 놓고 보니 무척 힘드시겠어요. 그러니까 선물 받은 물건은 소중히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