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몬스터 라이딩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직업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허밋, 시프마스터, 나이트로드, 섀도어,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의 사육사 켄타의 새로운 실험이 거의 완성 단계에 이르렀다고 한다. 뭐 도울 일은 없을까? 
진행중
켄타는 누군가가 자신의 연구 성과를 훔쳐가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알았다고 한다. 켄타는 멧돼지를 지키고 숨겨 놓은 연구보고서를 회수해 달라고 했다. 거기에 멧돼지들의 페로몬까지 가져다 달라는데…

연구보고서 0/5
페로몬 0/5
완료
켄타는 연구를 도와준 대가로 그가 연구한 결과물인 몬스터 라이딩에 대해 알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으아~ 큰일이네. 이제 어떻게 한다? 멧돼지들을 창고에 넣어 둘 수도 없고~ 앗! 저기 당신, 강한 모험가처럼 보이는데 혹시 나를 도와줄 수 없나요?
yes\0
켄타
도와주시겠다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전 몬스터 사육사인 켄타라고 해요. 몬스터들을 기르며, 몬스터와 인간이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답니다. 몬스터라고 해도 공격성을 없애기만 한다면 인간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는 것이 목표이지요. 그걸 위해서 저렇게 길들인 몬스터들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있고요.
yes\1
켄타
하지만 단지 보는 것만으로는 사람들이 몬스터를 좋아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연구를 시작했답니다. 몬스터를 이동수단으로 사용하면 어떨까 하는 연구인데, 어때요? 굉장하지 않나요?
yes\2
켄타
연구는 이제 거의 완성 단계에 이르렀어요. 페로몬에 관한 연구만 마치면 인간이 몬스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좋지 않은 이야기를 들었어요. 누군가 이 연구에 대해 알아채고, 결과를 훔쳐 가려고 한다는 말이었죠. 이 연구는 부나 명예를 위해서가 아니라 몬스터와의 공존법을 찾기 위한 방안인데, 그걸 훔쳐 가려 하다니 절대 용서할 수 없어요!
yes\3
켄타
그래서 말인데 당신께서 도와 주시지 않겠어요? 페로몬을 추출하기 위해 특별한 해초를 먹인 멧돼지들이 있으니 그 녀석들을 잘 보호해 주세요. 혹시 녀석들이 페로몬을 만들어 내면 5개만 잘 챙겨 주시고요. 아! 숨겨 놓은 연구보고서 5개도 잊으면 안 되겠죠? 그것도 가져다 주세요. 부탁 드려요!
no\0
켄타
바쁜 일이라도 있는 모양이네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럼 누구에게 멧돼지들을 지켜 달라고 하지?
진행중0
켄타
와아! 멧돼지를 습격에서 지킨 데다가 페로몬과 연구보고서까지 모두 찾아 오셨군요! 정말 굉장해요! 정말로 강한 모험가이셨군요! 연구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
켄타
인간과 몬스터의 공존에 도움을 주신 당신이라면 몬스터 라이딩을 얻을 자격이 충분한 것 같아요. 나중에 페로몬 연구까지 모두 마치면 그 때에는 몬스터를 타고 메이플 월드를 활보할 수 있을 거예요.

 32000 exp
yes\0
켄타
곧 페로몬 연구도 완성될 테니, 몬스터를 이동수단으로 이용할 생각이 있으시면 다시 찾아주세요.
stop\item\0
켄타
아직 습격자들에게서 멧돼지를 지켜내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페로몬 5개연구보고서 5개. 어느 한 개도 빼앗길 수 없는 물건이랍니다. 꼭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