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성
탐정 나가레

구분필요조건

! NPC 사이와 대화하기
퀘스트이상한 낌새 (완료)



 20,000
'중급 닌자 조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놀라서 정신이 없는 사이와 대화해 보자.
진행중
닌자들이 모두 인형으로 변해버렸다고 하자 사이는 아무래도 이상하다면서 얼마 전에 성 내에서 닌자들에 대해 묻고 다녔던 남자가 있는데 그 사람한테 이 일을 알려달라고 했다. 그의 이름은 ‘나가레’라고 했다. 아오이가 말했던 바로 그 사람이다! 
완료
닌자들이 모두 인형으로 변해버렸다고 하자 사이는 아무래도 이상하다면서 얼마 전에 성 내에서 닌자들에 대해 묻고 다녔던 남자가 있는데 그 사람한테 이 일을 알려달라고 했다. 그의 이름은 ‘나가레’라고 했다. 아오이가 말했던 바로 그 사람이다! 성 내에서 나가레를 찾아서 말을 걸었다. 나가레에게 사이의 말을 전해주자. 자신의 생각이 맞았다면서 이 곳은 위험한 곳이니 도망갈 수 있을 때 도망가는게 좋다는 말을 해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이
아무래도 이상해요...이 일은 보통 일이 아니에요. 맞아요! 얼마 전에 성 내에서 닌자들에 대해 묻고 다녔던 남자가 있었는데 그 사람이 이 일을 조사하고 있는 것이 분명해요. 그가 뭔가 알게되면 연락을 달라고 했었는데...그를 찾아가서 이 일을 전해 주세요. 저는 저 나름대로 조사를 계속 해볼게요.
yes\0
사이
그 사람이 누구냐면...아... 이름이 뭐라고 했더라...맞아요! 나가레라고 했어요. 삿갓을 쓰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자신은 고귀한 사람으로부터 받은 임무를 수행중인 탐정이라고 했어요. 천수각쪽으로 간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그 사람을 찾아가 보세요.

('나가레라면 아오이가 말했던 그 사람이다. 역시 서둘러 그를 찾아봐야겠다.')
no\0
사이
당신은 이 일이 전혀 이상하지 않은가요?
진행중0
나가레
무슨 일인가요? 이런 곳에서 사람을 만나다니 별일 이군요. 어쨌든 반갑습니다~

사이씨가 당신에게 전해달라고 한 말이 있어요. 성 안에 있는 하급닌자들...그들은 인간이 아니에요. 주술로 만들어진 나무토막이었어요.  
1
나가레
역시 제 생각이 맞았어요. 어쩐지 인간미가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니...그 말을 전해주러 여기까지 들어오시다니 수고하셨네요. 하지만 당신도 그만 나가보는 것이 좋을 거예요. 이제 당신도 알겠죠? 이 곳은 위험한 곳이라는 것을 도망갈 수 있을때 도망가는 것이 최선이죠.

 20000 exp
stop\npc\0
사이
그 사람이 누구냐면...아... 이름이 뭐라고 했더라...맞아요! 나가레라고 했어요. 삿갓을 쓰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천수각쪽으로 간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그 사람을 찾아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