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성
이상한 낌새

구분필요조건

! NPC 사이와 대화하기
퀘스트벚꽃성안으로... (완료)


하급닌자 0 / 100



 100,000
'탐정 나가레'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이와 대화해 보자.
진행중
사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 곳의 닌자들은 좀 이상하다고 했다. 자신이 뭔가를 물어봐도 대답도 안해주고, 아무것도 먹지도 않고 자는 모습을 본 적도 없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이것이 닌자인가!!’하고 멋지게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좀 이상한 것 같다면서 하급닌자 100명을 조사해 달라고 했다.
완료
사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 곳의 닌자들은 좀 이상하다고 했다. 자신이 뭔가를 물어봐도 대답도 안해주고, 아무것도 먹지도 않고 자는 모습을 본 적도 없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이것이 닌자인가!!’하고 멋지게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좀 이상한 것 같다면서 하급닌자를 조사해 달라고 했다.
하급닌자들을 조사하다보니 그들이 나무토막으로 변하는 것을 알게됐다. 사람이 아니었단 말인가? 사이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이
이봐요. 아직 성 안에 있었군요. 마침 잘 됐어요. 제 이야기를 좀 들어보세요. 아무래도 성 안에 있는 닌자들이 수상해요. 뭔가를 물어봐도 대답도 안해주고, 뭔가를 먹는 것도 본 적이 없고, 자는 모습도 본 적이 없어요. 처음에는 이런 것들이 바로 닌자라는 생각에 멋있게만 생각했는데 날이 갈 수록 이상한 느낌이 들어요.
1
사이
아무래도 이들에게 뭔가 비밀이 있는 것 같아요. 닌자로써 동료를 의심하면 안되겠지만 이들을 조사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저를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사이
일단은 동료이다 보니까 제가 나서서 그들의 뒤를 캐고 다닐 수가 없어요. 그러니 당신이 제 대신 하급닌자 100명을 조사해 주세요. 그들의 비밀이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어요.
no\0
사이
당신은 이상하지도 않은가요?
진행중0
사이
뭔가 좀 알아낸 것이 있나요?

당신 말대로 하급닌자들을 조사했는데...그들이 모두 나무토막으로 변해버렸어요. 그들은 인간이 아니었어요.  
1
사이
뭐라고요? 이럴 수가!! 이건 정말 생각도 못해 본 일이에요! 이제 어떻게 해야하죠? 아아...저에게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요.

 100000 exp
stop\mob\0
사이
일단은 동료이다 보니까 제가 나서서 그들의 뒤를 캐고 다닐 수가 없어요. 그러니 당신이 제 대신 하급닌자 100명을 조사해 주세요. 그들의 비밀이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