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성
섬나라의 이야기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사서 위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핼리오스탑 도서관
퀘스트태공의 부탁:떠내려온 물건 (완료)


벚꽃성 퀘스트 모두 완료



 2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얼마 전에 만났던 사서 위즈가 특별히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서 연락을 해왔다.
진행중
사서 위즈는 너무 낯선 글씨때문에 도저히 책을 읽을 수 없다면서 아무래도 직접 책 속으로 들어가서 무슨 이야기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다고 했다. 하지만 자신은 도서관을 지켜야 하므로 자리를 비울 수 없으니 나에게 책속으로 들어가서 어떤 이야기인지 알아봐 달라고 하는데...

사서 위즈에게서 다시 건내받은 낯선 책을 더블 클릭하여 책 속으로 들어가 보자.

<책 속으로 들어가는 방법>
방법1. 사서 위즈에게서 받은 '낯선 책'을 더블클릭해서 책 속으로 이동한다.
방법2. 차원의 거울을 이용해서 책 속으로 이동한다.
완료
사서 위즈는 도저히 책을 읽을 수 없다면서 직접 책 속으로 들어가서 무슨 이야기인지 알아서 자신에게 말해달라고 한다. 벚꽃성에서 두꺼비 요괴를 퇴치한 이야기를 사서 위즈에게 해주자. 사서 위즈는 정말 재밌는 이야기라면서 번역본을 만들어서 모두가 읽을 수 있게 해야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서 위즈
(캐릭터 이름)님, 잠시만 시간을 좀 내주시지 않겠어요? 지난 번에 전해 주신 책에 대해 기억하고 계신가요? 그 후로 열심히 이국의 언어를 공부해서 읽어보려고 했지만 이국의 언어에 대해 잘 아는 사람도 없고, 자료도 많지 않아서 책의 내용을 알아내기가 힘드네요. 역시 방법은 하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직접 책 속으로 들어가서 이야기를 알아보는 것이죠!
1
사서 위즈
하지만 전 한시도 자리를 비울 수 없는 도서관의 사서이다보니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알 수 없는 책 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어려울 것 같아요. (캐릭터 이름)님이 제 대신 책 속으로 들어가셔서 책 속의 이야기를 확인해 주시지 않겠어요?
yes\0
사서 위즈
당신께 그 책을 드리겠습니다. 책을 더블클릭하시면 책 속으로 들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책이 사라지더라도 놀라지마세요. 책에 귀환마법을 걸어놓았기 때문에 사라지더라도 이 도서관으로 돌아오게 되어있으니까요.
책 속의 이야기를 모두 확인하시고 돌아와서 저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당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yes\1
사서 위즈
아, 그리고 차원의 거울을 통해서도 책 속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되니까 참고하세요.
no\0
사서 위즈
어떤 이야기가 적혀있을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진행중0
사서 위즈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책 속 여행은 재밌었나요? 당신의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 애가 탔답니다. 어떤 이야기가 적혀있던가요?

기묘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였어요. 장난꾸러기 정령 캇파의 장난으로 요괴로 변한 두꺼비가 벚꽃성의 영주를 납치하고 영주행세를 하면서 벚꽃성의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었답니다.  
1
사서 위즈
오오~ 저런! 그래서 어떻게 되었나요?

영주의 셋째 딸 사쿠라 공주와 그녀를 모시는 사람들이 요괴의 정체를 밝혀내고 쓰러트렸지요. 두꺼비를 요괴를 쓰러트리자 그 동안 요괴의 요술 때문에 사악하게 변했던 사람들도 제정신으로 돌아왔고, 벚꽃성에는 다시 평화가 찾아왔답니다.  
2
사서 위즈
정말 기묘한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군요. 이렇게 재밌는 이야기는 모두와 함께 나눠야지요. 지금부터 당신께 들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번역본을 만들어야겠어요. 메이플월드의 누구라도 이 이야기를 읽을 수 있도록 말이죠. 이렇게까지 수고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000 exp
yes\0
사서 위즈
또 하나의 새로운 즐거움이 이 도서관을 채웠군요. 좋은 일이에요. 모두에게 즐거운 일이죠!
stop\default\0
사서 위즈
이국의 글씨로 쓰여져 있어서 책위 내용을 읽기에 어려움이 있네요. 당신이 직접 책 속으로 들어가셔서 어떤 이야기가 쓰여져 있는지 알아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