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예뻐지고 싶은 폰라
리사의 복수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폰라의 부탁 (완료)
기간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는 단지 소문에 대해서만 얘기했을 뿐인데 리사는 얼굴이 벌겋게 될 정도로 화를 내며 보아하니 그녀는 쉽게 화장품을 주지 않을 것 같다. 아무래도 그녀가 복수 하는 것을 도와 줘야 할 것 같은데… , 리사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악성 루머를 퍼뜨린 휴즈에게 복수해주기 위해서 그에게 가짜 설계도를 가져다 주라고 한다.

가짜 설계도 0/1
완료
휴즈에게 가짜 설계도를 가져다 주었다. 휴즈는 그것이 전설의 설계도인줄 알고 기뻐하고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사
뭐. 아주 틀린 말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좀 억울해요. 조금 전에 화장을 잘하는 비법을 알려 달라고 했죠? 좋아요. 제가 비법과 함께 덤으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까지 줄 수도 있어요. 물론 그냥은 줄 수는 없고..  제 부탁을 들어준다면!  어때요? 제 부탁을 들어 주실래요?
yes\0
리사
그런 소문을 퍼트린 사람이 오르비스 탑에서 이상한 연구만 하는 휴즈라고 확신해요! 그에게 복수 할 좋은 방법이 있어요. 이대로 만들면 실험실이 엉망이 되어버리는 이 가짜 설계도를 휴즈에게 가져다 주도록 하세요.
yes\1
리사
그에게 이걸 주면서 루디브리엄 마을 시계탑에 숨겨져 있던 전설의 설계도라고 하는거죠. 그런 뒤에 그가 이 설계도 대로 실험할 수 있도록 재료들을 모아다 줘요.
yes\2
리사
흐흐흐.. 그가 이걸 전설의 발명품이라고 믿고 자기 손으로 실험실을 엉망으로 만드는 꼴을 내가 직접 봐야 하는 건데..
no\0
리사
정말 아쉽군요! 나도 다른 사람을 이런 복잡한 일에 끌어 들이는 게 아니라는 것쯤은 알아요. 하지만 정말 난 그 소문을 인정 할 수가 없다고요!  좋아요. 지금은 거절을 해서 할 수 없지만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지 다시 찾아와요.
진행중0
휴즈
휴~ 요즘 왜 이렇게 집중이 안 되는지 모르겠단 말이야. 발명 프로젝트도 별 진전이 없고, 이럴 때 누가 전설의 멋진 설계도를 내게 가져다 준다면 좀 기쁠텐데...
1
휴즈
하지만 뭐 말 그대로 전설일 뿐 일 테지.. 그런게 진짜 어디 있겠어.. 아니! 너 그 전설의 발명품 설계도는 어디서 난 거야? 내게 좀 보여주지 않겠어?

 400 exp
yes\0
휴즈
어디 좀 보자. 아니, 이럴 수가. 정말 최고야! 진짜가 확실해! 이 일이 성공하면 우리는 정말 유명해 질 거라고! 어때 함께 해보지 않겠나? 생각할 시간이 필요 하겠지? 그럼 생각 잘 해보고 잠시 후에 내게 말을 걸어주게나.
stop\npc\0
리사
아직 가짜 설계도를 휴즈에게 가져다 주지 않았나요? 아니면 혹시 그가 불쌍하단 생각이 들어서 망설이고 있는 건가요? 흠, 어쨌든 저와의 약속을 잊지 말아요. 그리고 그 휴즈 박사는 자신이 속고 있다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할 테니까…
stop\item\0
휴즈
발명 프로젝트도 별 진전이 없고.. 이럴 때 누가 전설의 멋진 설계도를 내게 가져다 준다면 좀 기쁠텐데.. 하지만 뭐 말 그대로 전설일 뿐 일 테지.
lost\0
리사
제가 드린 가짜 설계도를 잃어버린 거죠? 다행히 제가 주워서 보관하고 있었어요. 다시 드릴 테니, 어서 휴즈에게 가져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