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예뻐지고 싶은 폰라
폰라의 부탁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폰라와 대화하기
기간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태국의 플로팅마켓에 있는 폰라에게 큰 고민이 있다고 하는데, 어쩌면 내가 도와 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한번 들러 봐야겠다.
진행중
폰라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풀이 죽어있다. 하지만 예뻐지고 싶은 욕망에 대한 포기는 하지 않고 있다. 오르비스의 리사에게 가서 폰라가 예뻐질 수 있는 비결을 알아보자.
완료
리사는 자신에 대해 나쁜 소문을 퍼뜨린 박사에게 복수하고 싶어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폰라
흑흑흑... 세상은 너무 불공평해. 내 얼굴은 어쩜 이렇게 울상이지? 거울아~ 거울아~ 대답 좀 해줘. 이세상에서 나보다 더 못생긴 여자가 있을까? 휴~ 있을 리가 없지.
1
폰라
만약에 내 얼굴이 조금만 아주 조금만 더 봐 줄만 했더라면 이런 마음의 병에 걸리지 않았을 텐데. 조금 있으면 축제가 시작되고 가게도 열어야 하고, 어쩌면 좋지? 시간이 되면 나를 좀 도와 주지 않을래?
yes\0
폰라
정말? 너무 고마워..  그게 말이야.. 저 멀리 오르비스에 리사라는 상당한 미인이 살고 있대. 그런데 사실.. 내가 다른 사람한테 들은 소문에 의하면 말이야. 그녀는 그렇게 미인은 아니래. 원래는 그저 그런 얼굴인데 화장발이라는 거야. 누구도 그녀의 맨 얼굴을 본 사람이 없대.
yes\1
폰라
그래서 말인데.. 네가 오르비스의 리사를 만나서 그 비결을 알아봐 주었으면 해. 내 부탁 들어 줄 수 있지?
no\0
폰라
음.. 도와줄 수 없다고? 그래 맞아. 나같이 못생긴 여자가 예뻐질 방법이 어딨다고 내가 너한테 그런 어려운 부탁을 하다니. 흑흑…
진행중0
리사
무슨 일이세요? 제게 무슨 볼일이라도 있는 건가요? 뭐라고요? 나에 관한 이상한 소문을 들었다고요? 아니, 제가 사실은 못생겼다고요? 화장발이라고요? 아아아아악! 뭐에요!! 그런 소문을 퍼트린 사람이 누구에요? (부들부들~)

 300 exp
yes\0
리사
흠.. 좋아요.. 누구 짓인지 알만하군요.. 그 박사가 확실해요! 그런 소문을 퍼뜨린 박사에게 복수를 해야겠어요. 그 박사를 어떻게 한다... 잠시 후에 제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그 박사를 골탕 먹일 방법을 좀 생각해야겠어요.
stop\npc\0
폰라
오르비스의 리사씨를 만나 예쁜 얼굴의 비결을 알아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