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세계] 아리안트
자노의 선물
레벨 1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자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모래그림단 아지트
퀘스트여신의 눈물 (완료)
직업제로(1차), 제로(2차), 제로(3차), 제로(4차), 10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거울세계]아리안트 마을의 자노가 할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자노는 왕궁 습격은 실패로 돌아갔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왕비에게 경각심을 주는데는 성공했고, 덕분에 왕비의 사치도 전보다 좀 덜해진 모양이다. 화재 이후 재상님이 사라져서 그게 걱정이라고 한다. 안 그래도 신변을 정리하던 것이 [거울세계]아리안트를 떠날 생각이셨던 것 같다며 아쉬워하는데...  
완료
자노는 왕궁 습격은 실패로 돌아갔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왕비에게 경각심을 주는데는 성공했고, 덕분에 왕비의 사치도 전보다 좀 덜해진 모양이다. 화재 중에 재상님이 사라져서 그게 걱정이라고 한다. 안 그래도 신변을 정리하던 것이 [거울세계]아리안트를 떠날 생각이셨던 것 같다며 아쉬워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자노
오랜만에 보는 것 같군. 자네들도 알겠지만... 왕궁 습격은 실패로 돌아갔네. 생각보다 화재가 커져서 그걸 진압하는데만도 시간이 오래 걸려서... 보물창고를 터는 건 늦은 상태가 되고 말았지.
1
자노
하지만 그래도 성과가 없던 건 아니야. 탐욕스럽고 사치스럽던 왕비가 그 일로 경각심을 가졌는지 전보다는 얌전해졌으니까... 언제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지 모르지만 우리가 그걸 막으면 되는 거겠지.
2
자노
그보다 화재 이후로 재상님이 안 보이셔서 걱정이로군... 안 그래도 신변을 정리 중이셨다는데 이런 일까지 생기자 완전히 이 나라에서 떠나신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 정말 훌륭하신 분이었는데... 안타깝군.
3
자노
하지만 우리도 반성하긴 해야겠어. 재상님이 얼마나 많은 업무를 보고 계셨는지 모르고 그 분께 기대기만 했으니까. 그 분 한 분께 그토록 과중하게 의지하고 있었다니. 앞으로는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해야겠네.
진행중0
자노
어쨌든 자네들에게는 감사하네. 별로 줄 건 없고... 우리는 안 쓰는 물건인데 자네들에게는 어떨지 모르겠군. 타이믹 코인이라네.



 타이믹 코인 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