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아스완 해방전] 아스완에 남겨진 것

구분필요조건

! NPC 메디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스완 피난처
퀘스트[아스완 해방전] 멸망의 이유 (완료)



 어빌리티 서큘레이터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육체와 영혼을 모두 힐라에게 빼앗긴 아스완의 백성들... 이들을 구할 방법이 있을까? 메디사에게 들어보자.
진행중
메디사는 힐라의 병사가 되어버린 자들을 구하는 방법은 그들을 물리쳐 영혼을 자유롭게 해주는 수밖에 없다는데... 메디사는 보상은 확실히 하겠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어떤 보상인지 칭룽에게 들어 보자.
완료
아스완의 재상 칭룽의 보상을 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디사
아... 죄송해요. 너무 갑작스러운 말이었지요. 힐라의 이야기를 하니까 감정이 복받쳐서 그만...
1
메디사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으로 강력한 힘과 강력한 군대를 가진 힐라이지만, 그냥 둘 수는 없어요. 어떻게든 그녀를 없애고 아스완의 백성들을 구해야만 해요. 그러기 위해 우리들은 가진 힘을 모두 다하기로 했답니다.
2
메디사
방법은... 간단해요. 힐라의 병사가 되어버린 그들을 물리치는 것... 그러면 백성들은 자유로운 영혼이 될 거예요. 하지만 그렇게 해서 진정한 자유를 찾을 수 있는 영혼은 극도록 적어요. 힐라의 힘이 이 땅을 지배하는 한 그들은 다시 힐라의 병사가 되어버리거든요.
3
메디사
그 잠깐의 시간을 놓치지 않고 그들을 풀어 주는 것은 무녀가 해야 할 일... 당신은 힐라의 병사가 되어버린 백성들을 자유롭게 해주시는 걸로도 충분히 큰 은혜를 베푸시는 거랍니다. 그러니 제발 부탁 드려요.
4
메디사
아... 그냥 부탁 드리는 건 아니에요. 아스완의 사람들은 그렇게 몰염치하지 않답니다. 유령에 불과한 우리이지만, 가진 것이 없는 것은 아니거든요. 이제는 더 이상 사용할 수도 없는 수많은 아스완의 재보들... 그것을 당신에게 드리겠어요.
yes\0
메디사
과거 아스완은 찬란한 문명을 이룩했던 곳... 힐라에게 빼앗긴 것들도 많지만, 그것을 제외해도 아직 많은 재보가 남아 있답니다. 그와 관련된 건 재상님께서 잘 아실 테니... 재상님을 만나 주세요.
no\0
메디사
아... 혹시 불쾌하신 건가요? 물건으로 사람을 현혹하는 천한 자들이라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다만... 이 정도의 보답도 하지 않을 수는 없다고 생각하는 것뿐이니까요.
진행중0
칭룽
메디사의 설명은 다 들었겠지. 그렇다면 각설하고, 아스완의 문명이 가진 힘을 설명해 주지. 아스완의 사람들은 정신의 수련을 무척이나 중요히 여겼다오. 그리고 그 수련을 통해 내면에 숨겨진 또다른 힘, 이너 어빌리티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
1
칭룽
전쟁에 참가하여 높은 명성과 명예를 얻게 된다면, 당신도 이너 어빌리티를 얻게 될 것이오. 더 높은 명예가 더 높은 내면의 힘을 끌어낸다... 아스완의 사람들은 이 사실을 알았기에 명예를 무척이나 중요시했지.
2
칭룽
이뿐만이 아니오. 아스완에서는 메소가 아닌 다른 통화가 통용되었는데 그 이름은 각각 컨쿼러스 코인엠퍼러스 코인이라고 하지. 오직 아스완에서만 사용되는 코인이오. 전쟁 중에 수많은 코인들이 오갈 테니 코인들을 구해 오시오.
3
칭룽
수많은 전쟁에서 전공을 세워 많은 코인을 구해 온다면, 그 공을 인정해 아스완 왕가의 창고를 아낌없이 열어 그 안에 있던 유용한 주문서 및 고급 장비들을 얼마든지 드리겠소.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서큘레이터라는 물건이겠지.
4
칭룽
내면의 숨겨진 힘, 이너 어빌리티는 당신이 기대하던 것과 다른 힘일 수도 있소. 하지만 이 서큘레이터를 이용하면 또 다른 내면의 힘을 깨울 수 있지. 원하는 힘을 얻을 때까지 얼마든지... 스스로의 능력을 완벽하게 통제하는 기구, 탐나지 않으시오?



 어빌리티 서큘레이터 1개
yes\0
칭룽
이것이 아스완이 가진 모든 힘이오... 과거의 문명과 재화, 허나 유령에 불과한 자들에게는 아까운 것들일 뿐... 백성들을 구해 준다면 얼마든지 드리겠소.
stop\npc\0
메디사
칭룽 재상님께 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