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에레스카가 말하는 모래그림단
에레스카의 시험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셰헤라자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궁전<왕의 방>
퀘스트단도를 가진 여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모래그림단에 대한 이야기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는데, 어째서인지 셰헤라자드는 왕비의 보물창고가 있는 곳의 위치를 말해 주었다. 빛나지 않는 낮은 등불 아래, 숨겨진 길... 이제 가서 스카이롬을 훔치기만 하면 되는 거지?

 스카이롬 0/1
완료
에레스카에게 스카이롬을 가져다 주었다. 놀라는 에레스카... 까칠한 그녀에게도 이제 인정을 받을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셰헤라자드
어서 오세요, 모험가분... 어떤 이야기를 원하시나요?

고양이의 눈과 닮은 보물의 이야기  
사막의 뜨거운 열이 만든 보물의 이야기  
하늘의 힘을 가진 보물의 이야기 
1
셰헤라자드
스카이롬... 그건 하늘을 닮은 기운을 가진 보석. 햇빛을 받았을 때 가장 아름다운 보석... 하지만 지금은 빛이 들지 않는 궁전 깊숙히, 숨겨진 길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보물창고에 있는 잠들어 있는 그녀 스카이롬...  그녀는 빛나지 않는 낮은 등불 아래 조용히 잠들어 있답니다.
stop\0\0
셰헤라자드
고양이의 눈과 닮은 보석... 그것은 묘안석. 사람을 매혹시키는 힘을 가진 이 보석은, 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보석이기도 하답니다. 묘안석을 지니고 있으면, 유혹하지 못할 사람은 없다는 말도 있지요. 누군가를 현혹시켜야 하는 자들이 갖기를 원하는 보석이랍니다.
stop\0\1
셰헤라자드
그것은 사막의 심장. 태양의 열기가 만드는 사막의 결정. 알고 있나요? 보랏빛이 고귀함의 상징이라는 걸... 단단하고 아름다운 그것의 이름은 리튬이랍니다.
yes\0
셰헤라자드
스카이롬에게 이 궁전은 너무도 어울리지 않는 장소였죠. 특별한 모임에 속한 분들이 그녀를 구출하신다니 너무도 기쁘네요.
진행중0
에레스카
...너... 스카이롬을 구해 왔군. 전혀 예상치도 못했어... 대단한데? 너 정도면... 분명 모래그림단에 필요한 인재일지도...

 124984 exp
stop\npc\0
셰헤라자드
당신의 이야기를 기다리는 분이 계실 것 같은데요?
stop\item\0
에레스카
아직 스카이롬은 구하지 못한 거냐? 그러니까 말했잖아. 쉽지 않은 일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