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에레스카가 말하는 모래그림단
단도를 가진 여자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레스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비밀조직의 존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밀의 벽에서 본 단검이라는 단어... 단검을 가진 누군가를 뜻하는 게 아닐까? 아리안트에서 단검을 갖고 있던 사람은 에레스카 외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진행중
에레스카는 모래그림단의 단원이었다! 어딘가 위험한 분위기라고 생각은 했지만... 모래그림단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하자, 에레스카는 왕비의 보물창고에 들어가 보물을 훔쳐 올 능력과 배짱이 있다면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해 주겠다고 했다. 왕비의 보물에 대한 정보는 아마도 궁전 안에 있는 누군가가 알고 있을 것이라는데...
완료
궁전 안에 있으면서 왕비의 편이 아닌 사람, 이야기꾼 셰헤라자드에게 보물에 대해 물어보기로 결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레스카
...왜 그렇게 쳐다보는 거지? 당장 눈을 돌리지 않으면 시비 거는 걸로 생각하겠어... 뭐? 모래그림단? 어떻게 그 이름을 알고 있는 거지? 넌 왕비의 첩자인가? 

시린이 말해준 벽에 쓰여있는 글을 보고 당신을 찾았습니다. 
1
에레스카
...시린이? 그 애는 여전히 쓸데없는 짓을 하는군. 모래그림단을 도와주는 건 고맙지만 이런 짐까지 떠맡기다니... 그래서, 왜 찾아왔지? 뭘 원하는 거야?

모래그림단에 들고 싶습니다. 
2
에레스카
웃기는군. 외부인인 네가 아리안트에 대해 뭘 안다고 모래그림단에 들겠다는 거야? 네가 왕비에 대해 알아? 왕비의 보물창고에 들어가서 보물을 훔쳐내올 수 있겠어? 너에게 그럴 능력과 배짱이 있다면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해 주지.
yes\0
에레스카
하! 말은 잘하는군. 그렇게 자신이 있다면 왕비의 보물창고에 들어가서, 왕비의 보물 중에서도 가장 비싼 보석 스카이롬을 훔쳐 오도록 해. 그건 보물창고 가장 위에 있는 것이니 구하기 쉽지 않을걸....?
yes\1
에레스카
왕비의 보물창고로 들어가는 방법? 그건 궁전 안에 있는 사람이 알고 있겠지? 당연히 네가 직접 알아내야 하는 거고. 첩자일지도 모르는 너에게 그런 정보까지 알려줄 리가 없잖아?
no\0
에레스카
역시 괜한 치기로 해본 소리였군. 헛소리 들어줄 생각 없으니 다가오지 마. 방해다.
진행중0
셰헤라자드
안녕하세요. 여행자분... 어떻게 궁전 안에 들어왔는지 모르겠지만, 부디 매사에 행동을 조심하세요.

 77280 exp
stop\npc\0
에레스카
뭐야? 아직도 궁전에 안 간 건가? 왕비의 보물창고는 궁전 안에 있는 사람만이 알고 있을 거라니까? 자신 없으면 포기해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