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아딘이 말하는 모래그림단
철퇴를 가진 남자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비밀조직의 존재 (완료), 세쟌의 모래그림단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밀의 벽에서 본 철퇴라는 단어... 아무래도 철퇴를 가진 누군가를 가리키는 말 같다. 아리안트에서 철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딘 외에는 없었던 것 같은데...?
진행중
아딘은 역시 모래그림단원이었다. 하지만 아딘은 강한 자만이 모래그림단원이 될 수 있다며 강함을 증명해 보라고 했다. 증명 방법은 사나운 벨라모아를 퇴치하는 것이라는데... 벨라모아라고? 단번에 퇴치해 주지!

벨라모아 0 / 100
완료
벨라모아를 퇴치하였지만 아딘은 그 정도로는 모래그림단원이 되기에는 역부족이라며 아직 단원으로 인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딘
넌 누구지? 무슨 용건이라도 있어? 뭐? 모래그림단에 들어오고 싶다고? 도대체 그런 이야기는 어디서 듣고 온 거야? 아니, 중요한 건 그게 아니지. 정말 모래그림단원이 되고 싶어?
yes\0
아딘
흠. 모래그림단의 임무는 어렵고 힘든 것이 많아. 당신도 어느 정도 실력에 자신이 있는 모험가로 보이지만 글쎄... 믿음이 안 가는걸? 벨라모아 100마리를 퇴치하고 당신의 강함을 증명하면 조금쯤은 믿음이 가지 않을까?
no\0
아딘
싫다면 저리 가. 괜히 옆에서 얼쩡대지 말라고.
진행중0
아딘
벨라모아 100마리를 퇴치했다고? 정말이야? 믿어지지 않는걸? ...헤에. 정말인 모양이잖아?

 124984 exp
yes\0
아딘
하지만 벨라모아는 별것도 아니야. 그것보다 훨씬 크고 무서운 게 모래그림단의 적이라고. 벨라모아를 해치운 정도로는 모래그림단원이 될 수 없어.
stop\mob\0
아딘
아직 벨라모아 100마리를 퇴치하지 못했잖아? 그 정도 실력으로 모래그림단원이 될 수 있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