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세쟌이 말하는 모래그림단
세쟌의 시험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세쟌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활을 가진 남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세쟌은 식량을 구했으면 그것을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어야만 한다며, 마을에 있는 집에 몰래 들어가 식량을 두고 나오라고 했다. 하지만 마을에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흉폭한 도적들도 살고 있으니, 도적의 집이 아닌 곳을 잘 찾아 가야 한다는데... 
완료
고통받는 아리안트 주민을 위해 음식을 나눠주고 왔다. 이 정도면 꽤 능력을 증명해 보인 것 같은데... 하지만 세쟌은 아직도 미심쩍어하는 눈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세쟌
식량을 구해 온 건 좋았지만, 그걸로 임무가 끝인 건 아니지. 이건 모래그림단을 위한 식량이 아니라 아리안트 사람들을 위한 식량. 그러니 이 식량들을 사람들에게 나눠주어야만 해. 어때? 네가 왕비의 첩자가 아니라면 당연히 할 수 있겠지?
yes\0
세쟌
그럼 식량을 나누어 줄 테니 마을 사람의 집에 두고 오도록... 이걸 시키면 꼭 음식물을 버리고 오는 녀석이 있는데 말이야, 절대 음식물을 막 버려두고 오지 말고, 꼭 집 안을 잘 살펴서 음식물을 넣기 적당한 곳을 찾아야 해. 알겠지?
yes\1
세쟌
아, 한 가지 말을 안 한 것이 있군. 아리안트의 집 중에는 평범한 주민의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식량을 약탈하는 도적들의 집도 있어. 그러니 잘 구분해서 선량한 주민의 집에만 음식을 두도록 해. 선량한 마을 사람들 집에는 문에 표시를 해두었으니 들어가기 전에 꼭 확인하라구.
no\0
세쟌
역시 넌 왕비의 첩자인 건가?
진행중0
세쟌
좋아. 시키는대로 식량을 잘 갖다 주고 왔군. 훌륭해. 당신은 확실히 왕비의 첩자가 아니야.

 124984 exp
yes\0
세쟌
당신에게는 모래그림단원이 될 자격이 충분해.
stop\quest\0
세쟌
뭐야? 왜 사람들에게 식량을 가져다 주지 않은 거지? 혹시 그 식량에 욕심이 난 건 아니겠지?
lost\0
세쟌
뭐야? 포장된 음식물을 잃어버렸다고? 기껏 고생해서 모았으면 잘 간수해야 할 거 아니야?! 이번만은 아리안트 사람들을 위해 다시 주겠지만...
lost\yes\0
세쟌
또 식량을 잃어버린다면 가만두지 않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