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세쟌이 말하는 모래그림단
활을 가진 남자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세쟌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비밀조직의 존재 (완료)


 홍당무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밀의 벽에서 본 활이라는 단어... 어쩐지 누군가를 가리키고 있는 것 같다. 아리안트에서 활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본 것 같은데... 이름이 세쟌이었던가? 
진행중
세쟌은 역시 모래그림단원이었다. 하지만 그는 왕비의 첩자가 많아서 함부로 단원을 받지 않는다며, 정 단원이 되고 싶다면 단원들을 위해 식량을 공급해 달라고 했다. 식량이라면 홍당무 같은 걸 구하면 되는 거겠지?

갈색 모래토끼를 처치하고 홍당무 40개를 구해오자.
 홍당무 0 / 40
완료
세쟌에게 음식을 가져다 주자, 이 정도의 일을 한 것으로는 아직 왕비의 첩자가 아니라는 증거가 되지 못한다며, 아리안트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먄 인정해 주겠다고 말했다. 좋아. 그럼 다시 세쟌을 찾아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세쟌
...무슨 일이지? 대수롭지 않은 이유로 말을 건 거라면 가만두지 않겠어... 뭐? 모래그림단원이 되고 싶다고? 흠... 벽에 있는 글을 보고 찾아온 모양이지? 그렇다면 시린이 보냈다는 건데... 하지만, 그 애의 눈을 전부 믿을 수는 없지.
1
세쟌
당신은 아리안트 사람이 아니야. 외부인이 아리안트 주민들의 고통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리가 없는데 뭘 믿고 당신을 단원으로 받아들라는 거지? 당신이 왕비의 첩자가 아니라는 증거가 있나? 당신이 모래그림단을 위해 일을 해줄 수 있겠어?
yes\0
세쟌
좋아. 그렇게 말했으니 시험을 해보도록 하지. 모래그림단이 아리안트 주민들을 위해 물자를 모은다는 건 알고 있겠지? 아리안트 사람들이 먹을 수 있도록 음식을 구해 오도록 해. 구해와야 할 건 홍당무 40개야.
yes\1
세쟌
설마 이 정도 가지고 힘들다고 하지는 않겠지? 모래그림단원의 진짜 임무는 이것보다 훨씬 어려워. 갈색 모래토끼를 잡아 홍당무를 가져오는 것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그럼 당신의 능력을 기대해 보지.
no\0
세쟌
그것 봐. 역시 못 하잖아? 당신은 왕비의 첩자인게 분명해.
진행중0
세쟌
흐음... 시킨대로 식량은 가져왔나? 그럼 어디 볼까... 하나, 둘, 셋... 호오. 말한 것들을 모두 가져왔군.

 124984 exp
yes\0
세쟌
하지만 이 정도 구하는 것은 어려운 일도 아니야. 왕비의 첩자들도 이 정도 일은 할 거야. 당신이 진짜 모래그림단원으로 인정받고 싶다면 이 이상의 일을 해내야 해.
stop\item\0
세쟌
뭐야? 가져오라는 걸 다 가져오지 못했잖아? 갈색 모래토끼를 처치하고 홍당무 40개를 가져오면 된다고 말했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