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모래그림단원의 부탁?!
모래그림단원의 부탁?!3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상한 남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서문 밖
퀘스트모래그림단원의 부탁?!2 (완료)


 왕비의 반지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 마을 주민을 위해 노력하는 모래그림단.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일은 없을까? 작열하는 사막에 있는 수상한 남자가 모래그림단원이라니, 그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수상한 남자는 이번에야말로 왕비의 보물을 훔쳐야 한다며 궁전으로 가라고 했다. 왕비와 경비들의 눈을 피해서 조심스럽게 왕비의 장식장 안에 있는 반지를 가져와야 한다. 그런데 전에 독침바늘과 밧줄은 왜 만든 거지? 이 일에는 필요 없어 보이는데?
완료
수상한 남자에게 왕비의 보물창고에서 훔친 반지를 가져다 주었다. 휴우~ 임무를 완수해서 다행이다. 그런데... 이런 일은 많이 해본 단원이 직접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상한 남자
오, 모래그림단의 든든한 후원자께서 오셨군. 마침 기다리고 있었소. 이번에야말로 왕비의 보물을 훔칠 생각인데... 물론 당신께서도 도와주시겠지?
yes\0
수상한 남자
하하하! 역시! 그럴 줄 알았소. 해야 할 일은 왕비의 장식장에서 왕비의 보물을 훔쳐오는 것이라오. 궁전 가장 깊은 곳, 왕의 옆 쪽에 있는 장식장까지 가는 것이 물론 쉽지 않은 일이지만 모래그림단을 위한 일이잖소? 당신이라면 해낼 거라고 믿소. 후후후....
yes\1
수상한 남자
보석을 새로 들여놓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궁 안은 경비가 삼엄하오. 최대한 조심스럽게 장식장으로 가서 보물을 찾아오시오. 그럼 기대하겠소.
no\0
수상한 남자
흥! 이제 와서 발을 빼겠다는 거요?
진행중0
수상한 남자
어서오시오! 왕비의 반지는 가져오셨소? 오오, 과연~ 이게 바로 왕비가 새로 산 그 반지로군. 후후후... 팔면 돈이 좀 되겠어.

 144213 exp
yes\0
수상한 남자
당신 덕분에 붉은전갈...아니, 모래그림단의 일이 아주 편히 진행되고 있다오. 정말 고맙소. 후후후... 앞으로도 계속 도와주기 바라오.
stop\item\0
수상한 남자
흠. 아직 왕비의 반지는 가져오지 못한 모양이군. 궁전 안에 있는 왕비의 장식장 안에 있을 거라오. 물론 왕비의 앞을 지나지 않고 장식장까지 도착하는 게 쉽진 않겠지만... 후후. 열심히 해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