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모래그림단원의 부탁?!
모래그림단원의 부탁?!2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상한 남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서문 밖
퀘스트모래그림단원의 부탁?!1 (완료)


 선인장의 가시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 마을 밖의 수상한 남자. 그는 아리안트의 비밀조직, 모래그림단원이라고 한다. 모래그림단이라면 마을 주민들을 위해 하는 일이 많을 텐데, 뭐 더 도울 일이 없을까? 
진행중
수상한 남자는 왕비의 보물을 탈취할 때 쓰기 위해 독침바늘이 필요하다며, 그 재료인 선인장의 가시를 구해 달라고 했다. 모래그림단을 위한 일이니 이 정도는 간단히 해볼까. 

 선인장의 가시  0/40
완료
수상한 남자에게 선인장의 가시를 모두 구해 주었다. 모래그림단은 구해야 하는 것도 많고 고생이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상한 남자
쉿. 목소리를 낮추시오. 당신은 전에 선인장의 줄기를 구해준 그 사람이군... 전에는 무척 고마웠소. 당신이 구해준 덕분에 밧줄을 만들어 유용하게 쓸 수 있었지. 후후후...
1
수상한 남자
하지만 아직 왕비의 보물을 탈취하기에는 장비가 좀 부족하군. 왕비의 보물은 수송대가 지키고 있을 터인데, 그들을 물리치려면 독침바늘이 꼭 필요하다오. 당신이 그 재료를 구하는 것을 도와줄 수는 없겠소? 모래그림단을 돕는 일이잖소.
yes\0
수상한 남자
후후후... 당신이라면 그렇게 대답할 줄 알았소. 독침바늘의 재료는 선인장의 가시라오. 독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이 많으니 그것만 구하면 될 것 같군. 카투스들에게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한 40개 정도만 부탁하겠소.
no\0
수상한 남자
흠. 일이 귀찮아진 거요? 그렇다면 옆으로 좀 가주시오. 사람들 눈에 띄어서 좋을 게 없으니까...
진행중0
수상한 남자
호오~ 선인장의 가시를 모두 구해 왔군. 이 정도면 독침바늘을 만들 수 있겠어. 정말 고맙소. 모래그림단원으로서 감사 인사를 드리지. 후후후...

 159606 exp
yes\0
수상한 남자
모래그림단은 할 일이 너무 많단 말이야... 당신 같은 분이 도와주시지 않았다면 어찌 되었을지. 후후후... 또 일이 생기면 부탁 드리겠소.
stop\item\0
수상한 남자
아직 선인장의 가시 40개를 다 구하지 못한 모양이군. 카투스만 잡으면 얻을 수 있다오. 모래그림단을 위한 일이잖소? 더 분발해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