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모래그림단원의 부탁?!
모래그림단원의 부탁?!1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수상한 남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서문 밖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선인장의 줄기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 마을 밖에 있는 수상한 남자... 혹시 그는 아리안트의 비밀조직 모래그림단이 아닐까? 한 번 찾아가 보자. 
진행중
수상한 남자는 스스로를 모래그림단원이라고 말하며 왕비의 보물을 탈취하는데 필요한 재료 구하기를 도와달라고 했다.선인장의 줄기로 밧줄을 만들 생각이라니, 어서 주니어 카투스를 잡으러 가자.
완료
수상한 남자에게 선인장의 줄기 50개를 구해 주었다. 대단한 일은 아니지만 이걸로 모래그림단에 도움이 되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수상한 남자
쉿. 목소리를 낮추시오. 사람들의 눈에 띄면 안 되니... 무슨 용건이시오?  

당신이 모래그림단 사람인가요? 
1
수상한 남자
...모래그림단? 모래그림단이라... 그건 왜 묻는 거요? 왕비의 병사처럼 보이지는 않는데... 

모래그림단의 일을 돕고 싶습니다.  
2
수상한 남자
하하핫! 그런 거였군. 맞소. 내가 바로 모래그림단의 단원이오! 그럼, 내 일을 도와주겠소?
yes\0
수상한 남자
훗훗훗... 모래그림단이 하는 일은 잘 알고 있겠지? 모래그림단의 임무는 왕비의 보물을 빼앗는 것이라오. 왕비의 보물을 운반하는 수송대를 공격하려면 밧줄이 필요한데, 밧줄을 만들 재료가 부족하군.
yes\1
수상한 남자
사막에서는 밧줄을 선인장의 줄기로 만든다오. 선인장의 줄기를 잘 말리면 질긴 밧줄을 만들 수 있지. 주니어 카투스를 잡아 선인장의 줄기를 구해 주시오. 40개 정도면 충분할 것 같소. 그럼, 기다리겠소.
no\0
수상한 남자
뭐요? 도와주지도 않을 거면서 왜 말을 걸고 그러시오?
진행중0
수상한 남자
...누구시더라? 아아! 전에 모래그림단을 돕겠다던 그 사람이군! 후후후... 선인장의 줄기는 잘 구하셨소? 다 구하신 모양이군. 후후후후...

 144021 exp
yes\0
수상한 남자
고맙소. 덕분에 모래그림단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소. 당신 같은 사람이 있어서 모래그림단 임무도 할 맛이 나지.
stop\item\0
수상한 남자
흠. 선인장의 줄기 40개를 모아오라고 말씀 드린 것 같소만...? 모래그림단에 도움이 되려면 그 정도는 모아야 한다오. 주니어 카투스에게서 얻을 수 있으니 그리 어렵지는 않은 일이라 생각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