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어린왕자 동화책 회수
어린왕자 동화책 회수2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어린왕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북문 밖
퀘스트어린왕자 동화책 회수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어린왕자에게 여우에 대해 물었지만, 그는 전혀 모른다는 표정만을 지었다.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문득 떠오르는 것이 있어서 어린왕자에게 친구가 되어 주겠다는 약속을 하자 그는 환하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어린왕자 동화책을 주었다. 이걸 사서 위즈에게 가져다 주면 되겠지. 
완료
어린왕자와 친구가 되었다고 말하자 사서 위즈는 안도하며 고맙다고 인사했다. 이걸로 어린왕자 동화책에 생긴 뒤틀림은 사라졌겠지? 동화의 한 조각이 되다니... 묘한 느낌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어린왕자
오랜 시간 동안 사막에서 이렇게 앉아 있었지만, 말을 걸어 주는 사람은 없었어요. 당신 외에는... 당신처럼 친절하게 도와준 사람도 없었고요... 

여우는 본 적이 없니? 
1
어린왕자
여우요? 사막토끼나 미요캐츠이라면 봤지만 여우는 잘 모르겠는데... 왜 여우를 찾으시는데요? 당신 일이라면 얼마든지 도와드릴게요.  

아니 괜찮아. 넌 사막에 혼자 있는 게 쓸쓸하지 않니? 
2
어린왕자
쓸쓸해요... 아니 쓸쓸하지 않아요. 당신이 이렇게 찾아와 주셨잖아요? 어쩌면,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이 사막에 오게 된 게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어요.  

원래 있던 곳으로 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 하니? 
3
어린왕자
모르겠어요... 원래 있던 별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하지만 그 이상으로 당신을 못 보게 되는 게 아쉬운걸요. 넓디 넓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던 사막이 이토록 아름다운 건, 아마도 당신이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너와 친구가 된 것일까? 
4
어린왕자
...친구...? 이런 게 친구라는 걸까요?
yes\0
어린왕자
진짜 친구를 사귀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친구라는 거... 정말 좋네요. 이렇게, 다정한 울림은 처음 듣는 것 같아요. 정말 기뻐요. 당신은 친구예요.
yes\1
어린왕자
친구가 된 기념으로 당신께 이 책을 드릴게요. 아마 당신에게 필요한 물건일 것 같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no\0
어린왕자
...친구... 장미꽃도 친구라고 할 수 있을까요?
진행중0
사서 위즈
어린왕자 동화책을 찾아오셨군요. 어린왕자는 어땠습니까? 여우와 함께 있었습니까? 당신이 어린왕자에게 친구가 되겠다고 말하자 그가 어린왕자 동화책을 주었다고요? 오오... 그렇게 동화가 균형을 되찾았군요. 정말 다행입니다.



 살살녹는 치즈 30개

 77280 exp
 카리스마 20, 카리스마 20
yes\0
사서 위즈
당신이 어린왕자의 여우가 되어 주었기에, 어린왕자 동화는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걸로 핼리오스탑 도서관도 조금이나마 원래의 모습을 찾게 되었군요.
stop\npc\0
어린왕자
당신에게 준 책을 필요로 하는 분이 계실 거예요. 그분께 그 책을 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stop\item\0
사서 위즈
아직 어린왕자 동화책을 회수하지 못하셨군요. 어린왕자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살피고... 그것을 채워 주시면 어린왕자 동화책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lost\0
어린왕자
책을 잃어버렸군요... 친구니까, 그런 건 얼마든지 다시 드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