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어린왕자 동화책 회수
어린왕자 동화책 회수1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사서 위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핼리오스탑 도서관
퀘스트별을 사랑하는 어린왕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언젠가 보았던 니할 사막에 앉아 있는 소년. 그에 대해 핼리오스탑 도서관의 사서 위즈가 알고 있다는데... 사서 위즈에게 가보자.
진행중
사서 위즈에게 니할 사막에서 본 소년에 대해 말해 주었더니 그는 깜짝 놀라며 소년은 바로 핼리오스탑에 균열이 생기면서 튕겨져 나온 동화 속의 인물이라고 했다. 외로움을 많이 타는 어린왕자가 사막에서 홀로 앉아있어서는 안 된다며 사서 위즈는 어린왕자 동화책을 회수해 달라고 했다. 
완료
니할 사막에서 어린왕자를 찾았다. 앳된 소년의 얼굴에 떠오른 외로워 보이는 표정... 그에게 무슨 말을 해줘야 할까. 무슨 말을 해야 동화가 원래대로 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서 위즈
이런... 큰일이군요. 어린왕자 이야기책이 루디브리엄에서 시작된 차원의 균열의 여파로 내용을 알아볼 수 없게 뒤엉켜 버렸습니다. 도대체 어린왕자는 어디 있을지... 혹시 어린왕자를 못 보셨습니까? 긴 목도리를 두른 장미꽃을 좋아하는 소년인데... 

니할 사막에서 비슷한 소년을 본 것 같은데요? 
1
사서 위즈
네에? 니할 사막에서요? 혹시 금발에 장미꽃을 좋아하는 어딘가 멍한 분위기의 소년이 맞습니까? 오오! 어린왕자가 바로 거기 있었군요. 그런데... 그는 누구와 함께 있었습니까? 장미꽃 외의 다른 사람은 없던가요?  

어린왕자 옆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2
사서 위즈
이런... 어린왕자는 사막에서 여우라는 친구를 만나야 하는데... 역시 동화책의 내용이 뒤틀려 버렸군요. 괜찮으시다면 대신 어린왕자에게 가셔서 어린왕자 동화책을 회수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yes\0
사서 위즈
어떻게 해야 어린왕자의 내용이 제대로 될지... 짐작할 수 없군요. 그에게 어떻게 하면 여우를 찾아줄 수 있을지... 어떻게 해서든 어린왕자에게 친구를 만들어 주십시오. 그러면 아마도 동화책을 회수할 수 있을 것 같으니까요.
no\0
사서 위즈
바쁘신 모양이군요. 이런... 그럼 어린왕자 동화책 회수는 누구에게 부탁한다?
진행중0
어린왕자
아... 당신은 전에 장미꽃을 위해서 사막의 이슬도 구해 주시고... 또 별을 잘 볼 수 있도록 망원경도 구해 주신 그 분이군요. 다시 뵙게 되다니... 정말 기뻐요.

 77280 exp
stop\npc\0
사서 위즈
니할 사막에서 어린왕자를 보셨다고 했지요? 어쩌다 그리 먼 곳까지 균열의 여파가 미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