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어린왕자를 위하여
별을 사랑하는 어린왕자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어린왕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북문 밖
퀘스트장미를 사랑하는 어린왕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막 한가운데서 장미꽃과 함께 앉아 있는 소년을 본 적이 있다. 목도 마르지 않은지 그저 장미꽃만 걱정하던 소년... 괜찮을까? 소년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이상한 소년은 멍한 얼굴로 하늘을 올려다 보다가, 조금 우울하게 말했다. 별이 보이지 않는다고... 별? 무슨 별을 보겠다는 거지? 어딘가 슬픈 듯한 표정의 소년이 안쓰러워서 별을 잘 볼 수 있도록 미요캐츠에게서 망원경을 구해다 주겠다고 말했다.  

 망원경  0/20
완료
이상한 소년에게 망원경을 구해 주자, 그는 더없이 기쁘게 웃었다. 별이 고향이라고 말하는 소년... 무슨 말이지? 외계인이라는 건가? 이해할 수 없지만 소년의 웃는 얼굴을 보니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어린왕자
......  

왜 그렇게 멍하니 하늘만 보고 있니? 
1
어린왕자
아... 전에 장미꽃을 위해 사막의 이슬을 구해 주셨던 그 분이군요... 정말 감사했어요. 왜 하늘을 보고 있냐고 물으셨죠? 그건... 하늘에 별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별? 별을 보고 있는 거니? 
2
어린왕자
네... 저기, 저 쪽에 있는 별... 저 별을 보고 있어요. 정말 예쁘죠? 

잘 보이지 않는데... 
3
어린왕자
네... 요즘은 사막의 모래 먼지 때문에 별이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좀 더 자세히 별을 볼 수 있으면 좋을 텐데... 혹시 괜찮으시다면... 별을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안 될까요? 어려운 부탁이 아니라면...
yes\0
어린왕자
아... 그럼... 망원경 20개를 구해 주시겠어요? 미요캐츠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것만 있으면 별을 더 잘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부탁 드려요.
no\0
어린왕자
저 별을 손에 잡을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좋을 텐데...
진행중0
어린왕자
...아. 이게 바로 망원경이군요. 이게 있으니 이제... 별을 볼 수 있겠네요. 정말 정말 기뻐요.



 메탈실버 이어링 1개

 144213 exp
yes\0
어린왕자
보세요. 저기 있는 별. 저 작지만 아름다운 별이 고향이에요. 언젠가 저 별에 다시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stop\item\0
어린왕자
망원경 20개를 아직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어려운 부탁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