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어린왕자를 위하여
장미를 사랑하는 어린왕자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어린왕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북문 밖


 사막의 이슬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니할 사막에는 이상한 소년이 있다. 사막에 어울리지 않는 옷차림에, 사막의 모래와도 비슷한 금빛 머리칼을 가진... 아리안트 북문 밖에 가서 그와 대화해 보자. 
진행중
이상한 소년은 그의 장미꽃이 시들어가는 것을 걱정하고 있었다. 장미꽃? 그런 꽃보다는 이런 곳에 앉아 있는 네가 더 걱정되는데... 소년의 장미꽃의 위해 사막의 이슬을 구해다 주자.

 사막의 이슬  0/1

(사막의 이슬은 주니어 카투스, 카투스, 로얄 카투스, 데우에게서 얻을 수 있다.)
완료
이상한 소년에게 사막의 이슬을 구해 주었다. 소년은 다행이라는 듯 조용히 웃었다. 도대체 이 소년은 누구일까? 어째서 이런 곳에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어린왕자
사막은... 왜 이렇게 넓은 걸까요. 너무 넓어서 오히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왜 이런 곳에 있는 거니? 목 마르지 않니? 
1
어린왕자
목... 그러고 보니 아까부터 장미꽃이 시들어가고 있어요.  사막의 태양이 이 아이에게는 너무 뜨거운 모양이에요. 괜찮으시다면 장미꽃을 위해 사막의 이슬을 구해 주시겠어요?
yes\0
어린왕자
와아... 정말 감사해요. 그럼 장미꽃이 마시고 싶다는 사막의 이슬1개만 구해 주세요. 아주 작은 아이이니까, 그 정도면 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no\0
어린왕자
사막에는 왜 우물이 없는 걸까요...?
진행중0
어린왕자
사막의 이슬을 구해오셨네요... 당신도, 꽃을 좋아하시는 모양이에요? 

(아니 꽃 때문이 아니라 네가 걱정되서 그러는데...) 
1
어린왕자
이제 이게 있으니 장미꽃도 더 이상 화내지 않을 거예요. 목이 마르다고 아까부터 화를 내고 있었거든요. 정말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126830 exp
yes\0
어린왕자
메이플 월드에 있는 모든 장미 중에서 가장 예쁘고 가장 착한 장미꽃이 바로 얘에요..
stop\item\0
어린왕자
아직 사막의 이슬 1개를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미안해요. 이 아이... 조금 욕심이 많은 편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