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이야기꾼 셰헤라자드
이야기꾼 셰헤라자드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사서 위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핼리오스탑 도서관
퀘스트셰헤라자드의 이야기책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핼리오스탑 도서관의 사서 위즈는 셰헤라자드를 위해 이야기책 여러 권을 준비해 주었다. 언제 욕심 많은 왕비가 닦달할지 모르니, 서둘러 아리안트로 가서 셰헤라자드에게 전해주자. 
완료
책을 받은 셰헤라자드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이제 한동안은 이 책들로 버틸 수 있겠지... 가엾은 셰헤라자드... 언제쯤이면 왕비에게서 풀려날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서 위즈
자, 여기 이 책들이 셰헤라자드씨가 모를만한 사막과 거리가 먼 지역의 이야기들을 모아놓은 이야기책입니다. 많은 이야기들이 실려 있으니 그녀도 한동안은 안심할 수 있을 겁니다. 자, 받으시지요.
yes\0
사서 위즈
힘든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재밌는 이야기를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니... 정말이지 놀랍습니다. 아리안트로 가시게 되면 셰헤라자드님에게 왕비에게서 풀려나거든 이 핼리오스탑 도서관에 꼭 한 번 방문해 달라는 말도 전해 주시면 좋겠군요.
no\0
사서 위즈
아리안트에는 가시지 않을 생각인가요? 셰헤라자드님의 사정이 급해 보이던데요...?
진행중0
셰헤라자드
어서 오세요, 모험가님... 핼리오스탑 도서관까지는 다녀 오신 건가요? ...이게 바로 사서 위즈님께서 주신 그 책... 정말 감사합니다. 이 책들만 있으면 한동안은 왕비님께 이야기를 해드릴 수 있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77280 exp
 카리스마 90
yes\0
셰헤라자드
저 멀고 먼 루디브리엄을 지나 핼리오스탑 도서관까지 여행할 수 있는 당신이 정말 부럽네요... 언제쯤이면 새장 안의 새가 아닌, 여행자 셰헤라자드가 될 수 있을까요. 동생과 함께 여행하는 날이 제발 오기를...
stop\npc\0
사서 위즈
아리안트에 가시거든 셰헤라자드님께 책과 함께 꼭 핼리오스탑 도서관에 들러 달라는 말씀도 전해 주시길...
stop\item\0
셰헤라자드
아직 핼리오스탑 도서관에는 가지 않으신 건가요? 가깝지 않은 곳이니 조금쯤은 서두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lost\0
사서 위즈
셰헤라자드님께 드릴 책을 분실하셨더군요. 다행히도 핼리오스탑 도서관의 책들은 마법이 걸려 있어, 주인을 찾지 못하면 도서관으로 오게 되어 있답니다. 이 책에게 어서 주인을 찾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