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이야기꾼 셰헤라자드
셰헤라자드의 이야기책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셰헤라자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궁전<왕의 방>
퀘스트위즈에게 책 빌리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셰헤라자드는 사서 위즈의 말대로 그녀가 알고 있는 이야기들을 묶어 책처럼 만들어 주었다. 좋아. 이제 이걸 사서 위즈에게 가져다 주기면 하면 되는 거겠지? 그럼 핼리오스탑 도서관으로 가자. 
완료
사서 위즈는 셰헤라자드가 준, 보잘것없는 종이의 뭉치를 보면서 너무도 기뻐하며 그가 가지고 있던 책들을 주었다. 이것만 있으면 셰헤라자드도 한동안 아무 걱정 안 하겠지... 어서 셰헤라자드에게 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셰헤라자드
어서 오세요, 모험가님... 당신이 전해주신 대로, 가지고 있던 이야기들을 묶어 책처럼 만들었답니다. 책이라고 하기엔 보잘 것 없지만... 이것도 책이라고 생각하신다면 핼리오스탑 도서관사서 위즈님께 전해주시겠어요?
yes\0
셰헤라자드
정말 감사드려요... 당신의 도움이 아니었다면 이 궁전 안에서 꼼짝도 하지 못한 채 두려움에 떨고만 있었을 거예요.
no\0
셰헤라자드
핼리오스탑까지는 너무도 먼 거리... 다시 그곳으로 가고 싶지 않아 하시는 것도 이해합니다...
진행중0
사서 위즈
셰헤라자드씨가 계신 아리안트까지 다녀 오셨군요! 어깨 위에 얹힌 모래먼지만 봐도 그 여행이 짐작이 갑니다. 그럼... 바로 그게 셰헤라자드님의 이야기를 묶은 이야기책? 오오... 과연. 아직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보물들이 이렇게 많이 있군요.

 77280 exp
yes\0
사서 위즈
그럼, 셰헤라자드님께 드릴 책을 드리겠습니다. 어디다 뒀더라... 잠시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stop\npc\0
셰헤라자드
아직 핼리오스탑 도서관에는 가지 않으신 건가요? 가깝지 않은 곳이니 조금쯤은 서두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stop\item\0
사서 위즈
셰헤라자드님의 이야기책은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만...
lost\0
셰헤라자드
전에 드린 이야기책을 잃어버리셨더군요... 다행히 궁성 안을 다니던 경비병 분께서 전해 주셨답니다. 메이플 월드에 단 한 개뿐인 책이니, 조금 주의해서 다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