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왕비의 차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레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궁전<왕의 방>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치스럽기로 유명한 아리안트의 왕비는 입맛도 까다롭다는데... 아레다에게 가보자.
진행중
왕비 아레다는 카투스의 꽃으로 만든 최고급 차가 맛이 없다고 투덜거리고 있었다. 그 비싼 차가 맛이 없다면 도대체 뭐가 맛있다는 거지? 한참을 투덜대던 그녀는 다른 차를 마셔야겠다며 요정의 찻잎을 구해 오라고 말했다.. 

아리안트 동문 밖의 모래토끼들에게서 요정의 찻잎을 되찾아야 한다.
완료
예상은 했지만... 역시 왕비는 고맙다는 말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아리안트 주민들이 싫어하는 것도 이해가 간다, 정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레다
이런... 역시 맛이 없어! 인간의 차 따위, 아무리 고급이라고 해도 입맛에 안 맞는군. 미각이 예민한 요정이 카투스의 꽃으로 만든 차 따위를 마실 수 있을리가 없지. 자, 거기 있는 평민. 네가 가서 요정의 찻잎을 구해 오도록 하거라.
yes\0
아레다
네까짓게 왕비의 명령을 거역할 수 있을 리가 없지. 후후훗!

멍청한 인간들이 오르비스의 리사에게 힘들게 구한 요정의 찻잎을 가져 오는 도중 아리안트 동문 밖을 지나오다가 잃어버렸다더군... 인간에게 팔 지 않는 귀한 물건인데... 그 주변의 모래토끼들이 내 찻잎을 가져가버렸다고 하니 어떻게든 되찾아오도록 해. 

더 이상 귀찮게 하지마. 어떻게 되찾는가는 네가 알아서 할 일이지. 지금 당장 차를 마시고 싶으니까, 어서 구해 오도록 하거라.
no\0
아레다
뭐야? 왕비의 명령을 거역하겠다는 거냐?이런 무례한 녀석! 그런 태도로 이 아리안트에서 무사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지 마라!
진행중0
아레다
요정의 찻잎은 구해 왔느냐? 오호~ 이게 바로 요정의 찻잎이군. 향이 카투스의 꽃 따위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은걸? 이거면 마실만하겠어. 호호홋~

 134599 exp
yes\0
아레다
평민치고는 제법이군. 뭐 그래봤자 요정에 비하면 별 거 아니지만 말이야. 호! 호! 홋!
stop\item\0
아레다
뭐야? 요정의 찻잎은 아직도 구하지 못한 거야? 그럴 줄 알았어. 역시 인간들은 믿어서 안 된다니까~ 모래토끼들이 가져갔을테니 서두르도록 해.
lost\0
아레다
요정의 찻잎을 잃어버리셨군요. 아아~ 귀한 건데... 그냥 드리면 안 되는 거지만 부탁한 요정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 이번 한 번만 다시 드릴게요. 어서 이걸 가지고 아리안트로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