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왕비의 화장품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레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궁전<왕의 방>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카투스의 꽃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의 왕비 아레다에게 꼭 필요한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왕비 아레다는 요정인 그녀에게 사막의 바람이 맞지 않아 피부가 거칠어지고 있다며 로얄 카투스를 잡아 사막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비싸고 값진 화장품 재료인 카투스의 꽃를 구해 오라고 했다.
완료
카투스의 꽃를 가져다 주자 만족한 듯한 아레다. 다른 지역 요정들은 화장도 안 하던데 그녀만 왜 저렇게 화장을 하는지 모르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레다
지긋지긋한 사막! 지긋지긋한 모래먼지! 사막 따위는 요정에게 어울리는 장소가 아니야! 어쩌다가 이 아레다가 여기 와서 고생하게 됐는지... 피부가 또 상했잖아! 더 비싼 화장품을 써야지 안 되겠어. 거기 너, 왕비의 명령을 받들 준비는 되었느냐?
yes\0
아레다
오호호홋. 당연히 그래야지. 쓸모 없는 모래로만 가득한 사막이지만, 가끔은 화장품 재료로 좋은 것들도 있다더군... 아, 그래. 카투스의 꽃! 그게 피부 미용에 그렇게 좋다고 했지... 네가 40개만 구해 바치거라.
yes\1
아레다
카투스의 꽃을 어디서 구하냐고? 그런 것까지 가르쳐줘야겠느냐? 당연히 로얄 카투스가 가지고 있겠지. 뭐 좀 강한 녀석이기는 하지만 이 아레다 왕비님을 위해서 그 정도는 할 수 있겠지?
no\0
아레다
안 하겠다고? 이런 무례한 녀석! 경비병! 당장 저 녀석을 감옥에 처넣어!
진행중0
아레다
호오~ 이게 바로 카투스의 꽃로군. 과연 향기로운 꽃내음이 화장품으로 만들기 좋겠는걸? 이 부드러움 하며... 피부에도 좋을 거야.

 134599 exp
yes\0
아레다
...근데 넌 뭘 하고 있느냐? 충성을 다 했으면 썩 왕궁에서 나가! 평민을 왕궁에 들여보내 줬으면 감사한 줄 알아야지. 설마 보답까지 바라는 건 아니겠지?
stop\item\0
아레다
아직 카투스의 꽃 40개를 구하지 못했느냐? 그리 어려운 일도 아닌 것 같은데 왜 이렇게 걸리는 건지? 아무튼 인간들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