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궁전 경비병 티건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티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궁전, [거울세계]아리안트
퀘스트[아리안트] 아리안트의 문화배우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의 궁전은 철통 같은 경비 때문에 그냥은 들어갈 수 없다고 한다. 하지만 궁전 안에 꼭 들어가 보고 싶은데... 궁전 경비대장인 티건에게 부탁해 보면 어떨까?
진행중
티건은 궁전에는 절대 들여보내줄 수 없다고 단호히 말했다. 다만 술탄에 대한 충성의 표시로 약간의 메소만 낸다면 왕궁 출입 자격증을 주겠다고 했다. ...2000메소를 내는 건 어렵지 않지만 이거 꼭 뇌물 같지 않아?
완료
티건에게 2000메소를 지불하고 왕궁 출입 자격증을 받았다. 아무리 생각해도 뇌물 같지만, 어쨌든 이걸로 궁전에 들어갈 수 있겠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티건
뭐야, 넌? 왜 궁전 앞을 기웃거리지? 이곳은 아무나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야! 아리안트의 술탄께서 계시는 곳이라고! 뭐? 궁전에 들어가고 싶다고? 너 같은 외부의 모험가를 어떻게 믿고 들여보내라는 거야? 절대 안돼! 하지만...
1
티건
궁전에 꼭 들어가고 싶다면, 들어가게 해줄 수도 있지. 네가 술탄에게 충성한다는 표시를 보인다면, 뭐 들여보내 줄 수도 있어. 어떻게 하면 되냐고? 험험. 그거야 간단하지. 2000메소만 내. 아리안트와 술탄을 위한 충성의 표시로 말이야.
no\0
티건
뭐야? 2000메소 내기가 싫다는 거야? 혹시라도 술탄에게 반역할 생각인 건 아니겠지? 메소가 없다면 당장 꺼져!
진행중0
티건
이히힛. 좋아. 넌 확실히 술탄에게 충성하는 사람이군. 무척 믿음이 가는걸? 그럼 너에게 이 궁전 출입 자격증을 줄게. 이것만 있으면 왕궁 어디든지 갈 수 있을 거야. 감사하게 생각하라고.



 궁전 출입 자격증 1개
yes\0
티건
혹시라도 궁전 출입 자격증을 잃어버리면 다시 오도록 해. 얼마든지 다시 줄게. 물론 2000메소를 낸다면 말이야.
stop\item\0
티건
뭐야? 메소가 부족하잖아? 궁전에 들어가고 싶다면 2000메소를 내라고. 그 정도의 성의는 보여야 하지 않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