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변해버린 용의 둥지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모이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생명의 동굴 입구
퀘스트[스타포스] 쪼개진 별똥별 (완료)


[★] 스켈레곤 0 / 50
[★] 스켈로스 0 / 50


죽은 용의 둥지
남겨진 용의 둥지1
남겨진 용의 둥지2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이라는 아직 별똥별의 정체에 대해 모르고 있는 것 같다. 모이라에게 별똥별에 대해 설명해주자. 
진행중
모이라는 별똥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매우 놀라워했다. 하지만, 혼테일이 별똥별의 힘을 얻지 못한 것만으로도 최악의 상황은 피했다며 희망을 잃지 않았다.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변해버린 [★] 스켈레곤과 [★] 스켈로스를 처치하자.  
완료
모이라의 부탁으로 변해버린 [★] 스켈레곤과 [★] 스켈로스를 처치했다. 모이라는 혼테일이 변해버린 몬스터들을 집어삼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겠다는 무서운 말을 했다. 제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기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모이라
그러니까, 그 별똥별 때문에 미나르 숲의 몬스터들이 변해버렸다는 말씀인가요? 하아, 이제는 좌절할 기운조차 없네요. 미나르 숲의 평화는 정녕 오지 않는 것인지……
1
모이라
…그렇다고 이렇게 주저앉아 있을 수만은 없어요. 단 1%의 가능성이라도 있다면, 거기에 희망을 걸어보는 수밖에요. 만약 당신이 도와준다면, 그 희망은 조금 더 커지겠죠. 저희를 도와주지 않겠어요?
yes\0
모이라
별똥별이 혼테일을 변화시키지 않은 것만으로도 최악의 상황은 피했다고 생각해요. 변해버린 [★] 스켈레곤이나 [★] 스켈로스만 처치하면 급한 불은 일단 끌 수 있어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no\0
모이라
희망이 꺼지지 않는 건, 그 불씨를 지피는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진행중0
모이라
변해버린 [★] 스켈레곤과 [★] 스켈로스는 모두 처치하셨나요?

 961487 exp
yes\0
모이라
사실, 기다리는 동안 최악의 상상을 해버렸어요. 혹시 혼테일이 변해버린 몬스터를 집어삼키면…… 서, 설마 그런 일이 일어나는 건 아니겠죠?
stop\default\0
모이라
변해버린 [★] 스켈레곤이나 [★] 스켈로스만 처치하면 일단 한숨 돌릴 수 있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