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쪼개진 별똥별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사 라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와이번의 협곡
퀘스트[스타포스] 변해버린 다크 와이번 (완료)


생명의 동굴 입구

상태정보
시작가능
기사 라울은 간밤에 떨어진 별똥별과 관련해서 떠오른 것이 있다고 한다. 그것이 무엇인지 기사 라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기사 라울은 간밤에 별똥별이 떨어지기 직전, 두 개로 나눠졌다고 한다. 다른 하나는 생명의 동굴 입구를 향했다고 하는데. 그쪽은 혼테일이 살고 있는 곳인데?! 혹시 혼테일마저 별똥별의 힘을 얻은 것은 아닌지 확인해보자. 
완료
기사 라울은 간밤에 별똥별이 떨어지기 직전, 두 개로 나눠졌다고 증언했다. 다른 하나가 향했다는 생명의 동굴 입구를 확인했지만, 다행히도 혼테일은 별똥별의 힘을 얻지 못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사 라울
그러고 보니, 방금 생각난 게 있습니다. 별똥별이 계곡 사이로 떨어지기 직전에 두 개로 쪼개지더군요. 하나는 협곡의 서쪽길로 떨어졌지만, 또 다른 하나는 생명의 동굴 입구로 향하는 걸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그쪽 또한 별똥별로 인해 몬스터들이 변하지 않았을까요? 한 번 확인해주시겠습니까?
yes\0
기사 라울
별똥별이 생명의 동굴 입구 쪽으로 향하는 것은 보았지만, 정확히 어디에 떨어졌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혼테일이 있는 곳에 떨어지지 않았기를 바라는 수밖에요. 혼테일이 여기서 더욱 난폭해진다면, 이 리프레는 정말 끝이니까요.
no\0
기사 라울
그쪽은 혼테일이 있어서 더욱 위험한 곳입니다. 만약 혼테일 또한 변해버린 거라면…… 상상만으로도 끔찍하군요.
진행중0
모이라
여기요, 여기예요! 혹시 당신도 그것을 보고 이곳으로 온 건가요?

 586787 exp
yes\0
모이라
그래요, 그 별똥별 말이에요! 역시 당신도 보았군요? 황홀할 정도로 밝은 별이었어요. 그렇죠?
stop\default\0
기사 라울
쪼개진 별똥별이 생명의 동굴 입구 쪽으로 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혹시 혼테일이 있는 곳에 떨어진 것이 아니길 바랄 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