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변해버린 다크 와이번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사 라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와이번의 협곡
퀘스트[스타포스] 별이 지나간 자리 (완료)


[★] 다크 와이번 0 / 100


협곡의 서쪽길
검은 와이번의 둥지

상태정보
시작가능
기사 라울은 별똥별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한숨을 내쉬었다. 기사 라울와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기사 라울는 지금 상황에서 와이번의 공격을 받는다면 그대로 당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 몸조차 제대로 가누기 힘든 기사 라울이 포악하게 변해버린 [★] 다크 와이번을 상대하기란 무리다. 기사 라울을 위해 [★] 다크 와이번을 처치하자. 
완료
기사 라울을 위해 변해버린 [★] 다크 와이번을 처치했다. 기사 라울은 적어도 와이번의 공격을 받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놓인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사 라울
후우, 이제 정말 희망이 없군요. 제게 주어진 임무는 수행하기는커녕, 살아서 돌아가는 것조차도 불가능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이 저를 도와주신다면 저 또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기사 라울
[★] 다크 와이번을 처치하지 않으면, 저는 아주 큰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와이번을 처치해준다면, 적어도 제 신변의 안전은 보장될 것입니다.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변해버린 [★] 다크 와이번을 처치해주십시오.
no\0
기사 라울
저라고 남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사의 진정한 긍지란 자존심을 굽혀서라도 옳은 길을 추구하는 것이니까요.
진행중0
기사 라울
변해버린 [★] 다크 와이번은 모두 처치하셨습니까?

 961487 exp
yes\0
기사 라울
와이번이 공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군요. 하지만 저는 아직 이곳을 떠날 수 없습니다. 저희 결사대 동료들을 기다려야만 합니다.
stop\default\0
기사 라울
별똥별이 떨어져 변해버린 [★] 다크 와이번을 처치하면, 적어도 제 신변의 안전은 보장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