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사라진 별의 파편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퀘스트[스타포스] 별이 떨어진 자리 (완료)


 사라진 별의 파편 0 / 15


하늘 둥지2
하늘 둥지3
산양의 골짜기2
검은 켄타우로스의 영역
물과 어둠의 전장
#m240020310#

상태정보
시작가능
별똥별로 변해버린 몬스터들. 하지만 촌장 타타모는 다른 부분도 염려된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이 염려되는 것인지 촌장 타타모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촌장 타타모는 별똥별의 영향이 단순히 몬스터에게만 한정된 것은 아닐 것이라 추측했다. 그러니 그 무서운 힘이 숲에 끼칠 영향에 대해서 조사해봐야겠다고 하는데. 스타포스의 힘으로 변해버린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사라진 별의 파편을 모아 촌장 타타모에게 가져가자.  
완료
별똥별이 숲에 끼칠 영향에 대해 염려하는 촌장 타타모의 부탁으로 사라진 별의 파편을 모아 가져갔다. 촌장 타타모는 별의 파편을 철저히 조사하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별똥별로 인한 몬스터들의 변화는 잘 알았네. 하지만 별똥별의 영향이 단순히 몬스터에게만 한정된 것은 분명 아닐 걸세. 그리 무서운 힘이라면 분명 숲 자체에도 영향을 끼쳤을 테지. 아무래도 자세히 조사해보는 게 좋겠네. 자네가 좀 수고해줘야겠네.
yes\0
촌장 타타모
몬스터들이 변한 것은 별의 파편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라 들었네. 그걸 조사해보면 무언가 나오지 않겠나?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사라진 별의 파편을 얻을 수 있을 걸세. 조사를 위해서는 적어도 15개 정도는 있어야 할 테니 구해와 주게나.
no\0
촌장 타타모
우리 하프링들의 힘만으로는 한계가 있네. 우리는 지금 혼테일을 감당하는 것만으로도 벅차다네.
진행중0
촌장 타타모
사라진 별의 파편은 모두 모아왔는가? 몬스터들이 난폭해져서 상대가 쉽지 않았을 텐데 고생 많았네.

 189230 exp
yes\0
촌장 타타모
문박사의 연구와 별개로 우리 또한 별의 파편을 조사하겠네. 새로이 밝혀지는 사실이 있으면 자네에게도 연락을 주겠네. 도움을 주어 고맙네.
stop\default\0
촌장 타타모
사라진 별의 파편은 스타포스의 힘으로 변해버린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네. 연구를 위해서는 적어도 15개 정도는 있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