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별이 떨어진 자리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퀘스트[스타포스] 별똥별에 빈 소원 (완료)


별똥별이 떨어진 곳으로 가자
몬스터를 사냥하자
퀘스트 [스타포스]장비에 깃든 별의 힘 수행하기


하늘 둥지2
하늘 둥지3
산양의 골짜기2
검은 켄타우로스의 영역
물과 어둠의 전장
#m240020310#

상태정보
시작가능
촌장 타타모에게 지난 밤 팜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빛을 보았다는 사실을 전해주었다. 그 빛의 정체는 별똥별이라는 팜의 증언을 말해주자.  
진행중
촌장 타타모은 지난 밤 떨어진 별똥별이 하늘 둥지2 근방에 떨어진 것 같다고 한다. 별똥별이 떨어진 자리를 찾아가 혹시 산사태가 일어날만한 상황은 아닌지 확인해보자. 
 
완료
촌장 타타모의 부탁으로 지난 밤 별똥별이 떨어진 곳을 확인해보았다. 다행히 산사태가 일어날 기미는 보이지 않았지만, 몬스터들이 포악하게 변한 것을 확인했다. 게다가 몬스터를 공격하니, 제대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그래, 그럼 팜 녀석이 보았다는 빛은 대체 무엇인가? 뭐? 별똥별? 정녕 그 빛이 별똥별이란 말인가? 어허, 그토록 커다란 별똥별이라니. 적잖은 세월을 살아온 나조차도 그 정도로 큰 별똥별은 본 적이 없거늘……
1
촌장 타타모
어쨌든, 그 빛의 정체가 별똥별이라면 큰일일세. 가파른 계곡으로 이루어진 미나르 숲에 그 정도로 커다란 별똥별이 떨어진 거라면 그 여파가 상당할 테니 말일세. 산사태가 일어나 이 마을까지 삼켜버릴 수도 있다네.
2
촌장 타타모
아무래도 미나르 숲이 어떤 상태인지 확인을 해야겠네. 자네가 좀 다녀와주겠나? 나는 그 동안 마을 하프링들에게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놓으라 이르겠네.
yes\0
촌장 타타모
별똥별이 마을 앞 골짜기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네. 아마 하늘 둥지2 근처가 아닐까 싶네만. 가서 어떤 상황인지 살펴봐주게나.
no\0
촌장 타타모
아주 작은 충격만으로도 험준한 미나르 숲에서는 산사태가 일어나곤 한다네. 이에 충분히 대비를 해놓고 있기는 하나, 그렇게 큰 별똥별이라면 더욱 철저하게 대비를 해야 하지 않겠나?
진행중0
촌장 타타모
다녀왔나? 미나르 숲은 어떻던가? 산사태의 기미는 없었나?

 129193 exp
yesEx\0
(캐릭터 이름)
(촌장 타타모에게 문박사에게 들은 별똥별의 정체와 스타포스에 대해 설명했다.)
yesEx\1
촌장 타타모
……이 얘기대로라면 저 흉폭한 몬스터들을 상대하는 것이 더욱 어렵게 되었구먼. 어허, 이를 어찌하면 좋단 말인가......
stop\default\0
촌장 타타모
별똥별은 하늘 둥지2 근방에 떨어진 것으로 보이네. 자네가 가서 어떤 상황인지 살펴봐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