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변해버린 블러드 하프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야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야쿠네 집
퀘스트[스타포스] 별이 떨어진 자리 (완료)


[★] 블러드 하프 0 / 50


하늘 둥지2
하늘 둥지3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나르 숲에 떨어진 별똥별 때문에 야쿠가 고민이 많다고 한다. 어떤 고민인지 들어보자.
진행중
야쿠는 시끄럽게 울어내는 [★] 블러드 하프 때문에 도저히 잠을 이룰 수가 없다고 한다. 잠 못 이루는 야쿠을 위해 변해버린 [★] 블러드 하프를 처치하자. 
완료
별똥별로 인해 변해버린 [★] 블러드 하프가 시끄럽게 울어대는 통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야쿠을 위해 [★] 블러드 하프를 처치했다. 이제는 밤잠 설치지 말고 좋은 꿈 꾸기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야쿠
으으, 시끄러워!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잖아! 너도 들리지? [★] 블러드 하프의 울음소리 말이야. 얼마나 시끄럽게 울어대는지 머리가 다 흔들릴 지경이야. 알을 돌보기 위해서는 체력이 중요한데, 이러다가는 내가 먼저 쓰러지겠어. 그러니까 네가 나 좀 도와줘.
yes\0
야쿠
별의 힘에 목소리도 크게 만드는 능력이 있나 봐. 내가 쓰러지기 전에 [★] 블러드 하프를 처치해줘. 울음소리로 봐서는 적어도 50마리는 사냥해야 할 것 같아. 그럼 부탁할게.
no\0
야쿠
내 눈 밑에 다크서클 보여? 내일이면 무릎까지 내려갈 지경이야.
진행중0
야쿠
[★] 블러드 하프는 모두 처치했어? 소리가 많이 줄어든 것 같긴 한데.

 189230 exp
yes\0
야쿠
이제야 제대로 잠을 잘 수 있겠어. 그럼 나는 이제부터 자야겠어. 너도 수고 많았어. 고마……워….Zzz
stop\default\0
야쿠
아무래도 [★] 블러드 하프들이 합창이라도 하는 것 같아. 적어도 50마리는 사냥해야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