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변해버린 듀얼버크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쿠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쿠모네 집
퀘스트[스타포스] 별이 떨어진 자리 (완료)


[★] 듀얼 버크 0 / 50


산양의 골짜기2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나르 숲에 떨어진 별똥별 때문에 쿠모가 고민이 많다고 한다. 어떤 고민인지 들어보자. 
진행중
쿠모는 별똥별로 인해 변해버린 [★] 듀얼 버크가 숲을 망쳐버리는 것은 아닐지 걱정이라고 한다. 먹성 좋은 [★] 듀얼 버크가 숲의 모든 풀을 먹어 치우기 전에 개체 수를 줄이자. 
완료
별똥별로 인해 변해버린 [★] 듀얼 버크가 숲을 망쳐버릴까 봐 걱정하는 쿠모를 위해 [★] 듀얼 버크를 처치했다. 쿠모는 앞으로 일어날 일을 대비하기 위해 무기를 강화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쿠모
숲에 떨어진 별똥별 때문에 몬스터들이 흉폭하게 변했다며? 그거 참 큰일인데. 변해버린 몬스터들이 숲을 망쳐버리면 어떡해. 아무래도 조치를 취해야 할 것 같은데, 네가 좀 도와주겠어?
yes\0
쿠모
제일 문제는 역시 [★] 듀얼 버크야. 먹성 좋은 녀석들이라 가뜩이나 풀이 남아나질 않는데, 이제는 우리가 통제할 수도 없는 수준이잖아. 그러니까 네가 [★] 듀얼 버크를 처치해줬으면 좋겠어. 일단 50마리정도만 사냥해주지 않을래?
no\0
쿠모
지금도 미나르 숲 생태계는 예전과 달리 비정상적이야. 여기서 더 상태가 나빠진다면 아무도 살 수 없는 죽음의 땅이 될 수도 있어.
진행중0
쿠모
[★] 듀얼 버크 녀석들은 모두 처치했어?

 189230 exp
yes\0
쿠모
이걸로 조금은 안심이야. 하지만 녀석들 개체수가 급격하게 불어난다면 그땐 정말 문제가 생길 텐데. 우리도 스타포스 강화를 해서 녀석들의 힘을 무력화시켜야겠어.
stop\default\0
쿠모
[★] 듀얼 버크 녀석들을 50마리만 처치하면 일단 미나르 숲을 망치는 건 막을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