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원
버려진 사원의 악마
악마의 바위2

구분필요조건

! NPC 룽 대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사원
퀘스트악마의 바위1 (완료)


힘센 돌도깨비 0 / 100



 1,798,560
'기묘한 악마'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룽 대사와 버려진 사원과 사라진 승려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자. 이 곳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관심이 생겼다.
진행중
룽 대사와 버려진 사원을 발견하게 된 계기와 사라진 승려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사원의 동쪽에서 기분나쁘게 울려퍼지는 웃음소리를 들었다. 룽 대사는 수도자의 방2에서 힘센 돌도깨비가 깨어난 것 같다면서 힘센 돌도깨비 10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룽 대사와 버려진 사원을 발견하게 된 계기와 사라진 승려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사원의 동쪽에서 기분나쁘게 울려퍼지는 웃음소리를 들었다.
수도자의 방2에서 힘센 돌도깨비 100마리를 퇴치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룽 대사
불길한 기운이 사원 전체로 퍼져나가고 있군요.

아까 승려 다오가 황금제단 안에 있다고 하셨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황금사원에서 여기까지 오는 동안 제가 만난 승려는 노이와 씀차이 그리고 당신이 전부에요. 황금사원은 규모가 큰 사원이라고 들었는데 살고 있는 승려는 당신들이 다인가요? 노이의 말로는 승려님들이 사라졌다고 하던데...  
1
룽 대사
네. 당신이 말한것처럼 황금사원은 규모가 큰 편이지요. 악마 라바나가 깨어나기 전까지는 100여명의 승려들이 모여서 땅의 기운을 정화하고 수련을 하는 장소였습니다. 하지만 라바나가 눈을 뜬 후 사원을 구하기 위해 도력이 높은 승려들이 전설로만 전해지던 이 곳, 버려진 사원을 찾아 라바나를 봉인하기 위해 떠났답니다. 그리고 아무도 돌아오지 못했어요. 분명 그 또한 악마의 짓이겠죠.

흐흐흐흐~ (사원의 동쪽에서 기분나쁜 웃음소리가 울려퍼졌다)

또 다시 도깨비가 깨어났군요. 다시 한번 위험한 부탁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yes\0
룽 대사
이 음산한 웃음소리는 분명 수도자의 방2쪽에서 들려오는 겁니다. 그곳엔 돌도깨비보다 더 사악한 힘센 돌도깨비들이 있죠. 
그 곳으로 가서 힘센 돌도깨비 100마리를 퇴치해 주세요.
no\0
룽 대사
쉽지 않은 부탁인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의 마음속 목소리를 따라야 하는 것이니까요. 자신의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진행중0
룽 대사
정말 섬뜩한 소리였어요. 인간의 마음 속 공포를 일으키는 느낌이었죠. 이 악마들이 지상으로 올라가게 된다면 세상은 지옥으로변하고 말거예요. 어떻게해서든지 그 일만은 막아야 할텐데...

 1798560 exp
stop\mob\0
룽 대사
이 음산한 웃음소리는 분명 수도자의 방2쪽에서 들려오는 겁니다. 그곳엔 돌도깨비보다 더 사악한 힘센 돌도깨비들이 있죠. 
그 곳으로 가서 힘센 돌도깨비 100마리를 퇴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