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요괴선사 퇴치
요괴선사 퇴치
레벨 1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도공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무릉 사원
퀘스트요괴선사의 질문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도공에게 요괴선사와의 대화에 대해 말하자, 도공은 당연한 결과였다고 말했다. 대화로 요괴선사에게서 해독 구슬을 구할 수는 없는 것 같다. 어쩔 수 없다... 전투로 얻는 수밖에! 
요괴의 숲요괴의 숲2에 있는 요괴선사를 퇴치하고 해독 구슬을 구해 오자! 

요괴선사 0 / 1  
 해독 구슬 0/1
완료
요괴선사를 퇴치하고 도공에게 해독 구슬을 가져다 주었다. 다행히도 그것으로 도공의 독은 해독된 듯하다. 위험한 자를 쉽게 믿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는 버릇을 가져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도공
커억... 해독약은 구해 오셨소...? 요괴선사에게 해독약을 받을 수 없었다고...? 당연한 것 아니겠소? 그렇게 쉽게 약을 줄 거면 독을 쓰지도 않았을 것이오... 쿨럭쿨럭!
1
도공
이제 방법은 하나뿐이오. 요괴선사를 쓰러뜨리고 해독 구슬을 가져 오는 것! ..당신의 힘이라면... 헉헉. 가능할 것이오... 그럼 부탁하오.



(수락 시 선인의 숲으로 이동합니다)
no\0
도공
사람을 잘못 본 것인가...

남은 희망은 (캐릭터 이름) 당신 뿐이오. 

마음이 바뀐다면 꼭 다시 찾아오시오.
진행중0
도공
크으윽... 헉. 다, 다시 오셨구려... 해독 구슬은... 구할 수 있으셨소? 아... 이게 바로 그...

 2588574 exp
 17
 카리스마 45
yes\0
도공
쿨럭쿨럭쿨럭!
yes\1
도공
...휴... 다행히도 해독 구슬은 진짜요. 아마도 요괴선사는 진짜 해독 구슬을 미끼로 뭔가 악독한 일을 저지를 생각이었을 것이오. 이리 되어서 다행이지... 음? 왜 그런 표정이시오?
yes\2
도공
미안해 할 것 없소. 독에 걸리기는 했지만 지금은 다 해독 되었고, 그 김에 요괴선사까지 퇴치할 수 있었으니 괜찮은 결말 아니오? 오랫동안 무릉의 골치거리였던 녀석이 이 일로 한 풀 기세가 꺾였을 거요. 정말 고맙소.
stop\item\0
도공
으으... 아직도 해독 구슬은 가져오지 못하신 거요? 해독 구슬요괴선사를 퇴치하면 얻을 수 있을 것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