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요괴선사 퇴치
요괴선사의 부름
레벨 13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요괴선사 약화시키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요괴의 숲으로 가자 갑자기 들려오는 누군가의 목소리가 있다...
진행중
요괴의 숲에서 갑자기 요괴선사가 말을 걸어왔다. 요괴선사는 지금까지 그가 받고 있던 오해해 대해 설명하고 싶다는데... 진짜일까? 요괴선사가 말한대로 요괴의 숲2에서 조각상이 사라진 돌받침대를 찾아 가보자.
완료
요괴선사는 무릉에는 아무런 유감이 없다며, 모든 것은 그의 술법을 질투한 도공이 꾸민 계략이라고 말했다. 그럴리가... 과연 그의 말이 진실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요괴선사
모험가 양반~ 들고 있는 흉물스런 물건을 보니 도공이 보낸 사람이군요... 그런 건 땅에 던져 버리고 잠시 이 몸의 말을 들어 주시는 건 어떠한가요? 당신이 품고 있는 오해를 풀어드리지요. 제발 이 곳으로 와주세요. 홋홋~
yesEx\0
요괴선사
이 곳은 회령숲에서도 가장 깊고 은밀한 곳... 하지만 두번째 요괴의 숲에 있는 사라진 동상의 돌받침을 통한다면 방문이 어렵지는 않지요. 서둘러 이 곳으로 와줘요. 당신에게 이 묘선왕의 진심을 보여주겠어요.
noEx\0
요괴선사
싫다니... 너무하는군요. 모든 오해를 풀고 무릉과 다시 잘 지내고 싶었는데...
진행중0
요괴선사
오셨군요! 와주셨군요, 모험가 양반~! 역시 진심은 통하는 법이죠! 홋홋홋홋~ 그럼 이제부터 당신이 나에게 가지고 있을 오해와 편견들을 차근차근히 해명해 주겠어요.

 34512 exp
yes\0
요괴선사
도공이 이 묘선왕에 대해 뭐라고 하던가요? 분명 마을을 위협하는 나쁜 존재로만 말했겠지요? 하지만 나는 무릉에 아무런 유감도 없어요. 인간은 아니지만 나 역시 무릉에서 수련을 한 선인인데, 왜 무릉을 싫어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