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노공의 시험
레벨 1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노공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무릉 사원
퀘스트노공의 가르침3 (완료)
기간2007년 06월 18일 00시 00분 -
기간 (테스트월드)2007년 06월 18일 00시 00분 -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릉의 체력단련 교관 노공이 선인 수련을 하는 이들을 시험하겠다는데...
진행중
노공은 달곰과 판다곰을 만나 그들을 쓰러뜨리고 오는 것이 시험이라 말했다. 동물인 달곰과 판다곰이지만, 그들 역시 선인 수련에 힘쓰고 있기에 그리 쉬운 상대는 아닐 것이라는데... 

달곰  0 / 100 
판다곰  0 / 100
완료
달곰과 판다곰을 쓰러뜨리고 노공에게 다시 돌아왔다. 노공은 선인이 되려면 멀었다며 더 노력하라고 말했다. ...아니, 이 사람 또 이러네. 정말 선인 만들어주는 거 맞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노공
선인이 되는 길은 멀고도 험한 법! 수련에 수련을 거듭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지. ...뭐? 훈련용 짚인형 잡기가 지겹다고? 몇 마리 잡았다고 벌써 지겨워졌다는 거야? 왕년에 이 노공은 훈련용 짚인형을 오십육만구천팔백... 아무튼 많이 잡았다고!
1
노공
험험. 영 이해를 못하는 표정이군. 그렇게 실력에 자신이 있다는 건가? 그렇다면 수련의 성과를 시험해 보지. 훈련용 짚인형보다 훨씬 강한 자로 말이야. 어때? 할 수 있겠어?
yes\0
노공
자신감이 넘치는군. 좋아. 그렇다면 야생곰의 영토로 가서 달곰과 판다곰을 상대해 보게. 달곰과 판다곰이라면 단순한 동물이 아니라, 선인이 되기 위해 수련하는 녀석들이니, 자네에게도 깨달음을 줄 수 있겠지. 각각 한 100마리씩만 쓰러뜨리라고.
no\0
노공
역시 훈련용 짚인형이 제일 만만하지? 어서 가서 녀석들을 상대로 수련을 더하게.
진행중0
노공
흠... 달곰과 판다곰은 쓰러뜨린 모양이군. 생각보다 제법인걸? 이제 어느 정도 선인같이 보이기도 하는군...



 살살녹는 치즈 15개

 2096664 exp
yes\0
노공
이제 수련은 다 된 거냐고? 말도 안 되는 소리. 선인이 되려면 아직 멀었어. 이 노공은 달곰과 판다곰을 구백팔십일만칠천이... 아무튼 많이 잡았다고! 자네도 그 정도는 해야 선인이 될 수 있어.
stop\mob\0
노공
흠... 아직 달곰판다곰을 다 쓰러뜨리지 못한 모양이군. 하긴 100마리씩 잡는 건 그리 쉽지 않은 일이지. 그러니 수련이 되는 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