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빨간코 해적단 소탕 작전
캡틴을 해치운 증거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황선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백초마을
퀘스트태상의 부탁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백초마을황선장빨간코 해적단을 퇴치할 생각이라는데… 뭔가 도울 일이 없을까? 황선장을 찾아가보자.
진행중
황선장은 아무래도 이 일을 저지른 것은 빨간코 해적단의 캡틴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일을 도우려면 캡틴을 없애야 할 것 같은데... 해적 데비존의 수하인 데비존의 심복 캡틴, 데비존의 사나운 캡틴, 데비존의 더 사나운 캡틴을 없애고 그 증표로 갈퀴손을 가져 오자. 

갈퀴손  0/20
완료
갈퀴손을 보여주자 황선장은 크게 기뻐했다. 점잖아 보이는 사람이 저렇게 기뻐하니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걸? 이제 무릉에 약재는 잘 공급되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황선장
태상님이 보내서 왔다고? 당신이 정말로 빨간코 해적단 소탕에 동참하겠다는 말이오? 빨간코 해적단은 오시리아 전체에 악명 높은 자들이오. 데비존의 수하들은 상대하기 무척 어려울 텐데… 그래도 도울 생각이 있소?
yes\0
황선장
자신만만하군. 좋소. 그렇다면 당신이 해적 데비존의 수하인 데비존의 심복 캡틴, 데비존의 사나운 캡틴, 데비존의 더 사나운 캡틴을 해치우고, 그의 갈퀴손 20개를 가져와 주시오. 화물에 남은 흔적들로 보아, 이번 약탈의 주범은 캡틴임이 분명하니 그를 처치한다면 마을에 큰 도움이 될 것이오.
yes\1
황선장
당신과 함께 가고 싶지만, 자칫 그러는 동안 또 다시 마을의 화물이 약탈 당할지 모르니 그럴 수는 없겠구려. 미안하지만 힘을 내 주시오.
no\0
황선장
역시. 용기가 있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물러나는 것이 현명하지.
진행중0
황선장
정말 캡틴들은 해치우고 갈퀴손을 빼앗아 왔군! 놀랍소. 캡틴은 그리 만만한 상대가 아닌데... 무모한 모험가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군.

 38000 exp
yes\0
황선장
정말 고맙소. 당신이 캡틴을 물리쳐 줬으니, 그 뒷처리 정도는 알아서 하지. 그 정도는 해야 당신에게 체면이 서지 않겠소? 도와줘서 정말 고맙소.
stop\item\0
황선장
아직 캡틴들은 물리치지 못한 거요? 하긴. 해적 데비존의 수하인 데비존의 심복 캡틴, 데비존의 사나운 캡틴, 데비존의 더 사나운 캡틴을 물리치고 그의 갈퀴손 20개를 구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