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빨간코 해적단 소탕 작전
태상의 부탁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태상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태상의 집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릉의 약재사 태상이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태상은 무릉과 백초마을을 오가는 화물선을 공격해 약초들을 강탈해가는 빨간코 해적단에 대해 말하며 백초마을의 화물책임자 황선장과 힘을 합하여 화물을 보호해 달라고 했다. 
완료
황선장은 경험이 많은 선원으로 보인다. 그와 힘을 합친다면 데비존의 수하를 물리치는 것도 어렵지 않을지도...?

(해적선 너머<입장맵>으로 가서 퀘스트 알림이를 확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태상
이번에도 약재가 강탈당하다니… 이래서야 무릉의 약선이라는 이름이 울겠구만… 자네도 그렇게 생각하지? 으응? 이제 보니 마을 사람이 아니군. 무슨 말인지 전혀 모르겠다는 표정인데, 한 번 이야기를 들어보겠나?
yes\0
태상
무릉 옆에 있는 백초마을은 약초로 유명한 마을이지. 특히 구영감의 약초가 질이 좋으니 자네도 한 번 써보… 아니, 이런 말 할 때가 아니지. 그런데 요즘 웬 이상한 해적들이 소굴을 만들고, 약초를 운반하는 배들만 골라서 약탈해 가고 있어.
yes\1
태상
백초마을에서 약초가 안 오면 무릉에서도 약을 만들 수가 없다네. 백초마을의 화물책임자인 황선장이 책임을 지고 어떻게든 해결해 보겠다고 말은 하고 있는데, 그 사람이라고 뭐 뾰족한 수가 있겠나… 자네가 모험가라면 이 일을 좀 도와주게나.
no\0
태상
외부 사람이 이런 일에 관심이 있을 리가 없지…
진행중0
황선장
백초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하오. 하지만 지금 백초마을은 분위기가 좋지 않으니, 여행자분도 행동을 조심하시오. …음? 태상님께서 보내서 왔다고?

 2000 exp
yes\0
황선장
옷과 장비들을 보니 분명히 경험 많은 모험가로 보이는군. 하지만 이 일은 그리 쉽지 않을 텐데… 당신이 할 수 있겠소?
stop\npc\0
태상
황선장은 아직 못 만난 건가? 황선장은 지금은 백초마을에서 조용히 화물들을 운반하고 있지만 예전에는 유명한 모험가였다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