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사미인탕 만들기
사미인탕 만들기2
레벨 1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태상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태상의 집
퀘스트사미인탕 만들기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태상에게 부탁한 사미인탕은 완성 되었을까?
진행중
태상에게서 사미인탕의 약재뭉치를 받았다. 생각보다 냄새가 좋은데? 그럼 어서 노공에게 가져가자.
완료
노공에게 사미인탕을 전달해 주었다. 저걸 먹고 열심히 수련할 사람들이 조금 부러워졌는데, 다행히도 노공이 사미인탕을 주었다. 과연 맛이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태상
두통에 쓰이는 약재가 어디 있더라… 음? 자네는 전에 관절염으로 왔던 사람인가? 아니라고? 아아, 사미인탕을 만들어 달라고 했던 사람이군. 사미인탕이 이제 완성 되었다네. 사미인탕의 약재뭉치를 지금 가져 갈 건가?
yes\0
태상
여기 받게. 복용법은 알고 있겠지? 식후 30분쯤에 잘 달인 것을 마시면 된다네. 노공에게 수련도 좋지만 다치지 않도록 쉬어 가면서 하라는 말도 전해 주고.
no\0
태상
으응? 안 가져갈 거라고? 바쁜 일이라도 있는 건가?
진행중0
노공
사미인탕의 약재뭉치를 가지고 왔는가? 이 향~ 잘 달이기만 한다면 정말 맛이 좋은 약이지. 수고했네. 가져다 줬으니 자네도 좀 들게나.



 사미인탕 5개

 967692 exp
yes\0
노공
빨리 수련생들에게 가져다 주어야겠군. 기력 회복을 하면 다시 열심히 수련해야지.
stop\npc\0
태상
노공에게는 아직 안 간 건가? 오래 들고 다니면 약효가 줄어드니, 빨리 가 주게.
stop\item\0
노공
사미인탕은 아직인가? 수련을 언제까지고 쉬고 있을 수는 없다구. 빨리 태상에게 가 주게.
lost\0
태상
음? 사미인탕의 약재뭉치를 잃어버렸다는 말인가? 이런. 약을 소홀이 하면 안 되지. 지금은 노공의 수련생들이 급하니 약을 주겠지만, 다시는 잃어버리지 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