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여제, 시그너스와의 만남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말하지 못한 대답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현재 메이플 월드의 여제라는 시그너스. 메이플 월드를 수호하는 여제라면 검은 마법사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
현재 메이플 월드를 수호하는 여제, 시그너스. 메이플 월드를 수호하는 여제라면 검은 마법사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른다. 여제, 시그너스를 만나보자. 
완료
검은 마법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현재 메이플 월드를 통치하는 여제, 시그너스를 만나러 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현재 메이플 월드를 통치하는 자. 여제, 시그너스라고 하던가? 아리아의 먼 후손이라는 말은 들었지. 메이플 월드를 수호하는 여제라면 어쩌면 검은 마법사에게 한 발 더 다가섰을 지도 모른다. 그녀를 만나볼까?
yes\0
(캐릭터 이름)
아마 그녀는 에레브에 있겠지. 그곳도 많이 변했을까? 예전에는 신수의 보호 아래 아주 아름다운 곳이었는데.
진행중sayEx\0
아리아의 먼 혈족이라고 했나? 닮았군. 팬텀 녀석이 봤으면 꽤나 심정이 복잡했겠어.
(캐릭터 이름)
sayEx\1
시그너스
당신은 누구......시죠? 아리아님을, 팬텀님을 아시는 분인가요?
sayEx\2
녀석들의 오랜 친구라고 해두지. 때문에 검은 마법사에게 좋은 감정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그래서 찾아왔다. 나 또한 검은 마법사에게 갚아야 할 빚이 있는데, 그에 대한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을까?
(캐릭터 이름)
sayEx\3
시그너스
아리아님과 팬텀님의 오랜 친구...... 그렇다면, 저희를 좀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sayEx\4
도와달라? 처음 본 나를 뭘 믿고 도움을 요청하는 거지? 물론 초면에 다짜고짜 정보를 달라는 나도 문제가 있긴 하지만.
(캐릭터 이름)
sayEx\5
시그너스
아직 부족하기는 하지만 저는 이 메이플 월드의 여제. 당신의 눈이 거짓을 말하고 있지 않다는 것 정도는 알 수 있답니다. 그러니 저희와 함께 해주세요. 검은 마법사에게 대항하여 함께 맞서주세요.
sayEx\6
구체적으로 내가 무엇을 하면 되는 거지?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은데.
(캐릭터 이름)
sayEx\7
시그너스
연합에서는 검은 마법사와 그 수하들에 대해 파악한 정보를 토대로 대응에 나서고 있답니다. 당신이 저희를 도와 그들에게 맞서주신다면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저희 연합에 합류해주시겠어요?



 연합의 의지

 3700 exp
yesEx\0
그런 거라면 합류하지. 단, 빠르게 정보를 공유해주었으면 좋겠군. 그래야 나 또한 행동을 하기 쉬울 테니.
(캐릭터 이름)
yesEx\1
시그너스
알겠습니다.  당신 또한 제 1차 대륙회의에 참석할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이미 대륙회의가 끝난 후라 아쉽군요. 대신 제 2차 대륙회의가 개최된다면 반드시 부르겠어요.
yesEx\2
시그너스
일단 간략하게나마 연합의 탄생과 대륙회의 내용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처음 시작은 이렇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