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요정의 샘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필리우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메르세데스와의 재회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수원의 기둥과 대화하기
 요정의 샘물 0 / 1
뮤네와 대화하기
아스틸라와 대화하기
다니카와 대화하기


요정의 샘



 12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꿈에서 깨고 난 후 다시 본 에우렐은 아직 검은 마법사의 저주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이다. 그리고 저주에서 깨어난 엘프들 또한 깊은 꿈에 빠져있는 듯 한데. 
진행중
메르세데스 행세를 하던 자가 건 꿈에 빠져있는 엘프들. 이대로 내버려두었다가는 큰 일이 일어날 것 같다. 엘프들을 깨우기 위해서는 요정의 샘에서 요정의 샘물을 떠와야만 한다. 
완료
메르세데스 행세를 하던 자의 건 꿈에 빠진 엘프들을 깨우기 위해 요정의 샘물을 뿌렸다. 잠에서 깬 엘프들은 오히려 꿈이 더 행복했노라 말하지만, 필리우스는 아주 고통스러운 악몽을 꾼 듯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필리우스, 필리우스! 역시 틀렸군. 단순한 꿈이 아니니 흔든다고 깰 리가 없지. 아까 그 자의 말대로라면 스스로 꿈인 것을 인식해야만 하는데……  아니야, 이대로 내버려뒀다가는 큰 일이 일어날 거다.
(캐릭터 이름)
sayEx\1
그러고 보니 예전에 메르세데스가 요정의 샘에 대해서 이야기 한 적이 있지. 모든 해로운 것들을 씻어내는 물이랬던가. 그 물이라면 엘프들을 깨울 수 있을 것 같군.
(캐릭터 이름)
yesEx\0
일단 수원의 기둥부터 찾아야겠군. 요정의 숲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다고 했으니 아마 이쪽이겠지.
(캐릭터 이름)
진행중0
필리우스
(필리우스에게 요정의 샘물를 뿌렸다.)

 12000 exp
yesEx\0
필리우스
……메르세데스님……  메르세데스님!
yesEx\1
좀 정신이 드나? 식은 땀을 흘리는 걸로 봐서 썩 좋은 꿈은 아니었던 모양이군. 다른 엘프들은 나름대로 좋은 꿈을 꾼 모양이던데.
(캐릭터 이름)
yesEx\2
필리우스
꿈……이라고요? 그것보다 당신은…… ?
stop\default\0
필리우스
(필리우스는 깊은 잠에 빠져있다. 간혹 고통스러운 듯한 신음소리를 흘리는 걸로 보아 악몽을 꾸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