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랑의 발도장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랑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뾰족귀 여우마을
퀘스트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가 되기 위해선 (진행중), 오롱의 발도장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뾰족귀 여우마을



 3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마을 여우들의 발도장이 있어야 한다. 랑을 찾아가 시험을 치르고 마지막 발도장을 받아오자. 
진행중
랑은 발도장을 찍어주는 건 여우 마음이라며 시험도 내지 않고 발도장을 찍어주겠다고 한다. 다만, 할아버지인 노야에게 들키면 잔소리를 들을 게 뻔하니 눈치를 봐서 찍어주겠다고 하는데. 이래도 되는 걸까? 싶지만서도 어차피 내가 진짜 여우도 아닌데 이러한들 어떠하리. 저러한들 어떠하리.
완료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조건 없이 발도장을 찍어준 랑이 덕분에 다섯 번째 발도장까지 무사히 모을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벌써 발도장 네 개나 모았어? 그럼 하나만 더 모으면 되겠네. 내 발도장? 그거야 그냥 찍어주면 되지. 시험? 그런 거 안 해도 돼. 내 발도장 찍어주는 건데 내 맘이지 뭐. 어디에 찍어줘? 여기? 여기?
yes\0
잠깐만, 할아버지가 이쪽을 쳐다보는 것 같아. 나는 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로 인정받았는데도 할아버지는 나를 새끼여우 취급한다니까? 할아버지가 알면 잔소리를 할 게 뻔하니까 잠깐만 기다려봐.
no\0
싫어? 왜 싫어? 어차피 시험은 내주는 여우 마음이야. 나는 오롱 아줌마네 새끼여우랑 놀아주고 발도장 받았는걸?
진행중0
지금이야! 빨리, 빨리!

 3200 exp
yes\0
자, 여기 내 발도장. 이걸로 발도장 다섯 개 다 모은 거지? 그럼 빨리 할아버지한테 가봐. 정령도, 내 발도장도 다 비밀인 거 알지?